17 새내긴데 학과 선배들 만나면 인사 하라고 난리난리를 쳐서... 그래도 마주칠때마다 하고 다니는데 " 성의 " 없게 인사한다고 동기들 또 까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니 머...90도 인사를 바라는건가 싶고...ㅋㅋ 성의있는 인사가 뭔데ㅋㅋㅋㅋㅋ 딱 서로 불편하지 않을만큼 그냥 가볍게 목례하면서 안녕하세요~ 이러고 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16이상 학번들아 나 진짜 궁금해서 그럼ㅋㅋㅋ 성의있는 인사가 뭘까..?......?...

인스티즈앱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