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순인데 다른음식점알바도하는데 그알바사장님이 공사 리모델링같은거 일주일도안걸린다그랫어서..ㅠㅜㅠㅠ 서명했는데 공사기간그렇게나길수있나? 원룸밖에없는동네이고 규모조그만데 크게확장한다고 사장 이그랬는데 점장은 관둘수있다그러고..아ㅠ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편순인데 다른음식점알바도하는데 그알바사장님이 공사 리모델링같은거 일주일도안걸린다그랫어서..ㅠㅜㅠㅠ 서명했는데 공사기간그렇게나길수있나? 원룸밖에없는동네이고 규모조그만데 크게확장한다고 사장 이그랬는데 점장은 관둘수있다그러고..아ㅠ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