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탈색약 사본 익들 있어?? | 인스티즈

 

 

이거 사려는데 맨 왼쪽에 코겐 산화제 그냥 증정해준대 

그냥 저거 써도 괜찮을까??ㅠㅠㅠ  

산화제 싼거...? 쓴다고 머리 아프거나 탈색 잘 안되거나 

그렇지는 않겠지???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9퍼는 빼고 솔직히 탈색은 거의 거기서 거기라... 후관리가 중요한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6퍼로 살건데 내가 코겐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들어봐서 ㅠㅠㅠ 산화제는 아무거나 써도 괜찮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스,,,! 탈색은 졍말 다 비스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하 그럼 익인 말 믿고 그냥 저거루 살게... 사실 처음이라 진짜 떨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띵... 난 이미 탈색 넘 많이 해서 거의 백발이지만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냥 웰라가 유명해서 마음 편하게 웰라로 샀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금이라도 더 싸게 하고 싶어서 ㅠㅠㅠ 하 안되려나...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226 06.22 18:2035299 0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161 06.22 21:5216138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85 06.22 21:371854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97 0:0521382 6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6 0:00660 0
한국여자들도 아시아중에선 떡대크고 뼈대 두터운편이라고 생각하는데
12:28 l 조회 1
이직하고 첫출근했는데 이틀 내내 방치... 이거 맞아...?
12:28 l 조회 3
결혼한 익들 남편몰래 비상금 쓴적있어?1
12:27 l 조회 7
Cgv에 들어가봤는데 이런게 뜨네 이런거 떴었던 익이니 있어?
12:27 l 조회 10
얘들아 저당 아이스크림 추천해줄게 1
12:26 l 조회 11
하닉 지금사지맠ㅋㅋ
12:26 l 조회 35
친구가 자꾸 뭐해? 라고 연락오는데 솔직히 불편함
12:26 l 조회 14
방송국 ad, md 이런곳 일해본익있어??1
12:26 l 조회 8
주식으로 부자 되기는 쉬운데 유지가 힘들지1
12:26 l 조회 13
직장인과 취준생은 힘듦의 종류가 다른 거 같음
12:26 l 조회 16
주식 한순간에 나락가네1
12:26 l 조회 27
너네 약간 사람 거르는 기준 있어?7
12:25 l 조회 27
설거지 하는데 그대로 위에 음식물 부어버리는 건
12:25 l 조회 13
친구 집들이하는데 그때 받았던 돈으로 줄까 ? 아님 뽑을까?4
12:25 l 조회 9
배달 시킬까 말까2
12:25 l 조회 7
너네가 원하는 남자 직원인데 왜 기분이 나빠? 6
12:25 l 조회 28
동글 진작 살걸
12:25 l 조회 6
지금 홍대 가면 사람 많다 적다1
12:25 l 조회 6
백수익들아3
12:25 l 조회 18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
12:2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