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25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나는 진짜 절대 못하겠어.....................

멋있다 진짜

12

대표 사진
익인193
나네ㅋㅋㅋㅋㅋㅋㅋ난 길거리에서 보고 몇주동안 누군지 찾다가 알게되고 바로 연락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스럽게도(?) 남자애도 나에게 호감이 생겼고 고백은 전화로 걔가 먼저해서 곧 100일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나다ㅋㅋㅋㅋㅋㅋ지금 남친한테 엄청 들이댔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6개월 들이대서 철벽 무너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고백을 받아서 사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내가 아는 애도 먼저 번호따서 사귀게됐는데 진짜 멋있음ㅠㅠ 얼굴도 이쁘고 무엇보다 자존감이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아? 나도 내가 고백하고 사귀고 있어 ㅋㅋ
현재진행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나능 내가 먼저 연락하고 호감잇어해써! 그니까 오빠도...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나도 일년동안 쫓아다녀서 사겼는데 ㅋㅋㅋㅋ 진짜 너무 좋으니까 용기가 생기더라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겁나쫓아다녀야지 내년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난지굼 썸씽중 ㅎ헤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여자가 먼저 좋아해서 사귄게 ㅁ왜 멋있는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남자한테 관심 표현하는 과정에서 비참함을 많이 느끼니까ㅠㅠㅠ아므리 들이대도 돌아오는 것도 없구...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남자는 여자한테 관심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비참함을 못 느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느끼긴 하는데 우리 사회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약간 여자가 들이대면 없어보인다 이런 인식이 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222222 너무 슬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이것도 차별...? 이라고 할 수 있나?ㅜㅜ 어렵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내 전남친이랑 그ㅐㅆ었는데ㅋㅋ... 추억이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오 난 절대 내가 좋아하지 않으면 안사귀고 누가 먼저 나 좋아한다 하면 부담스러워서 무조건 내가 멑저 좋아하고 작업 걸어서 나 좋아하게 만들어서 사귀는뎈ㅋㅋㅋㅋㅋ성격 때문에 어쩔 수 없다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안녕하세요 그게 바로 접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비참한거 느껴도 너무 좋은걸 어떡행..... 나 완전 팔불출이여서 여기저기 자랑하고 다닌당 남친 넘 뀌요워...사랑스러워......보고싶다 ㅠ 과씨씨에 비밀연애중이고 남친 곧 의경 입대해! 기다려야지 후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헐 ㅠㅠ 차여도!!! 내가 먼저 고백하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내 글이네
정작 본인도 사귀는 중 ㅎ ㅎ. ㅎ ㅎ ㅎ....

8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집에서 취준하는 익들 부모님이랑 사이 좋아..?
17:26 l 조회 1
좋아하는 유투버가 게이같음…
17:25 l 조회 6
원래 털 없어지면 땀 더나나2
17:25 l 조회 9
투썸 스초생 말고 케이크 뭐가 맛있어?1
17:25 l 조회 3
요즘 간호사 태움 현황
17:25 l 조회 13
직장인들아 다들 건강하게 먹음?
17:25 l 조회 4
난 개쫄보 ..2
17:25 l 조회 6
하닉 주주들 필독!!2
17:24 l 조회 32
정규대학은 나왔고 기사 자격증 조건 되려고 학점은행제 듣는데 취업할 때 안좋게 봐?1
17:24 l 조회 5
건강에 막 나쁘지 않고 맛있는2
17:24 l 조회 23
하닉 얼마큼사지2
17:24 l 조회 16
욕먹을 소리지만5
17:24 l 조회 16
내 친구들 mbti인데 나는 뭐게2
17:24 l 조회 13
지속력 좋은 매트 립 추천 좀 ㅠ글로우립에 빠졌다가 걍 밥 먹으면 맨입술이 되…
17:24 l 조회 9
와씨 개까칠한 상사한테 이렇게 답장 받으니까 쾌감느껴짐 3
17:24 l 조회 34
10년안에 운전면허 필요없어질거같아?4
17:23 l 조회 12
냉동한 빵 어떻게 먹어야해??2
17:23 l 조회 13
하이닉스 10주 팔았어 ㅠ 괜히했어 하....12
17:23 l 조회 52
재무나 자금 직무로 일하는 혹은 취준하고 있는 사람 있을까
17:23 l 조회 7
아씨 양치하다가 헛기침 튀어나와서
17:2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