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많거나 누가 날 보고있음 손을 떨어... 그리고 길 다닐때도 너무 주변을 의식한다고 해야하나 사람들이 나한테 관심 1도 없다는거 아는데도 그래ㅠㅠ 아까는 걷다가 그 자리에서 가만히 있었어ㅠㅠ 왜 그러지? 무슨 시산공포증 그런건가?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사람들이 많거나 누가 날 보고있음 손을 떨어... 그리고 길 다닐때도 너무 주변을 의식한다고 해야하나 사람들이 나한테 관심 1도 없다는거 아는데도 그래ㅠㅠ 아까는 걷다가 그 자리에서 가만히 있었어ㅠㅠ 왜 그러지? 무슨 시산공포증 그런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