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빌려 가놓고선 니가 돈을 더 안빌려 줘서 그렇게 된거라는 둥, 니 탓이라는 둥 사정이 있어 돈이 필요하다고 빨리 갚아달라고 하니 위아래 없냐면서 욕하고 몰아 붙이고 경찰에 신고한다니 우습다면서 비웃교 욕하고 진짜 말도 안통하고 상대하려니 내가 너무 스트레스 받고..미칠거 같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돈빌려 가놓고선 니가 돈을 더 안빌려 줘서 그렇게 된거라는 둥, 니 탓이라는 둥 사정이 있어 돈이 필요하다고 빨리 갚아달라고 하니 위아래 없냐면서 욕하고 몰아 붙이고 경찰에 신고한다니 우습다면서 비웃교 욕하고 진짜 말도 안통하고 상대하려니 내가 너무 스트레스 받고..미칠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