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9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경희대가고싶었는디.. (주륵)
대표 사진
익인1
대학생이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니는갑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ㅌㅌㅋㅋ나랑 토씨 하나 안틀리고 똑같은 마음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내가 이름을 아는 대학에 다니는군! 거기 훈남이 많다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내가 가지못할곳을 갔군....뷰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대라면..........(입틀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진짜 미술해서 그런지 국민대는 거의 서울대처럼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 미술익은 진짜 대단하게 느껴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3 ㄹㅇ 꿈의 대학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나가다보면 지짜머시쑴ㅠㅠㅠ리스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555555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훈민대 생각밖에 안 나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공부잘하나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공부 엄청잘하나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대입시생: 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그렇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술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공부잘했나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훈민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부좀했구나 미대유명하다던데 잘생긴사람많다던데..걍 이런생각들엌ㅋㅋㅋㅋ국민대좋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렇구나 다니는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다니는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렇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고등학교 잘생긴 애 국민대갔는데..부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부럽다..나도 서울에 있는 학교 다니고 싶다 (?이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국민대 위치는 알고 지나다니다가 많이 봐서 괜히 반가움!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국대생하이~~~ 나듀얌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으어 하잇!!! 나 반수할까 너무고민돼가지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지나가던 익인델 대박 과 물어봐도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반수할거면 진짜 못하는 과목 1학년때 수업들으면서 병행하고 2학기때 공부 빡세게하는걸 추천행ㅎㅎㅎ 나도 재수해서 알지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부럽ㅂ다 내목표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그 옆 학교야~~!|~!~~! 이런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안뇽 희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ㅁ^ 버스 탈 때 국민대 많이 보여서 친숙하당 나도 수시 정시 다 말아먹고 온 케이스라 공감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무 생각 안 듦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훈민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훈남많은 곳 다니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잘생긴사람 많다던데 부럽군
학교에 고양이 많이 돌아다닌다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공부좀했네 부럽다ㅠㅠㅠㅠㅠㅠ 이런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렇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 사촌오빠 국민대 미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국민대익은 너무 좋닿ㅎㅎㅎ 울학교 넘 죠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학교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국민대 다니는구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액정 사설 수리점에서 갈아본 사람…?
12:10 l 조회 1
진짜 개빡친다
12:10 l 조회 1
나 입꼬리 계속 올리니까 이제 자리 잡음
12:10 l 조회 1
위내시경 비수면 코로 숨쉬기만 잘하면 괜찮나?
12:10 l 조회 1
하닉 최대수익 보고 뚝 떨어지니까
12:10 l 조회 4
핸드폰 깨짐
12:10 l 조회 2
제일 바보 몽총이같은게 남 눈치보는 사람들임
12:10 l 조회 2
울동네 베라는 항상 그린티가 없더라
12:10 l 조회 2
길거리 유니세프 찐임?
12:09 l 조회 2
간만에 술이나 먹을까1
12:09 l 조회 3
보부상 여익들아 가방 뭐쓰니ㅠㅠ
12:09 l 조회 2
주식하는 사람들 개싫은 이유
12:09 l 조회 11
하닉 더 떨어질까?1
12:09 l 조회 14
ㅏ 쌰갈 전자레인지 돌려도 되는 용기인줄 알고
12:09 l 조회 5
하닉 이제 끝난거니
12:09 l 조회 12
오사카 처음 가는데 팁이나 가볼만한 ㄱ곳 있어?
12:09 l 조회 3
하닉 230 쩌어어억
12:09 l 조회 18
집에 라면밖에 없는데 편의점 배달 시켜먹을까말까
12:09 l 조회 4
전단지 부착이 불법이야 배포가 불법이야??
12:09 l 조회 4
후.. 지방직 복기한다 해설 강의 시작할게
12:0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