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안친하면 스킨십 하나도 없고 친해지면 내가 막 터치한단 말이야.. 그 맨날 하는게 아니라 웃길때나 위로할때나 피곤하면 그냥 스킨십 하는편 근데 이번에 남사친 사겼는데 스킨십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여자애들한테 하는것 처럼 하면 오해 부를것같고...푸ㅠㅠㅠㅠㅠㅠㅠ 웃을때 툭툭 치고 기대고 가끔 바로 놓기는 하지만 손도 잡고 그러는게 내가 제일 많이하는 스킨십인데 남자사람이라 진짜 미친듯이 억제하고 있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무의식적으로라도 스킨십 하면 바로 떼어버리는데 힘듷다

인스티즈앱
북한 평양 카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