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43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한화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78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난 원래 안친하면 스킨십 하나도 없고 

친해지면 내가 막 터치한단 말이야.. 그 맨날 하는게 아니라 웃길때나 위로할때나 피곤하면 그냥 스킨십 하는편 

근데 이번에 남사친 사겼는데 스킨십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여자애들한테 하는것 처럼 하면 오해 부를것같고...푸ㅠㅠㅠㅠㅠㅠㅠ 

웃을때 툭툭 치고 기대고 가끔 바로 놓기는 하지만 손도 잡고 그러는게 내가 제일 많이하는 스킨십인데 

남자사람이라 진짜 미친듯이 억제하고 있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무의식적으로라도 스킨십 하면 바로 떼어버리는데 힘듷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ㄴ다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맘 없고 오해 안생길려면 조심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사친 선 그으려면 기대기 전까지만? 오해생길거 갿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오히려 남사친은 건들지도 않는데 그럼 정없어보이고ㅠㅠ 아직도 고민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뒷말나올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래도 남녀라 남들이 볼 땐 사귄다고 오해할 수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마쟈 나도남사친오랜만애사귀는거라 너무 고민이야...웃을때 툭툭치고그런거 하는데ㅜ생각해보니까 이상해보알수도있겤ㅅ어서 자제하는중...가끔 짜증나게할때 주먹으로 치는건괜찮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ㅋㅋㅋ 맨날 같이갈 때 애들 팔짱끼고 가는데 남자애라 그러지도못하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조심하게 돼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진짜안하게조심해..☆ 그러는애있었는데 진짜욕많이먹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해안할만한사람한테하면 아무도 오해 안한당 ㅎ내가 친한오빠 너어엉어무 괴롭혀서 오빠들이 그만 괴롭히라고 할 정도 오해는 안함 아무리 치대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기준 남사친 스킨십 = 때리는거

그거 외엔 몸 절대 안건드려... 뒷말이 나오기 때문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555 ㅇ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66666666 ㅇㄱ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남사친하고 매일 스킨쉽하면서 다니는데 안 친한 동기들은 사귀는 줄 알아 난 신경 안 쓰지만...진짜 뒷말나온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뒷말이면 차라리 못듣기라도 하지 나한테 대놓고앞에서 뭐라그러던대..ㅋㅋ 안좋아보인다고 적당히하라고 그 남사친 지금 4년째친군데 애들이 아직도 비꽈ㅋㅋ 그친구부탁들어줫다고 나보고 우체부니뭐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가 좋아하는구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도 걍 말하다가 툭툭 살살치는데 이것도 오해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러는데 내 주변은 그닥.. 오해 안하던데 남사친 모두에게 그래서 물론 걔네도 나 그렇게 대하고 오히려 뒤에서 까는게 이상한 거 아닌가 당사자끼리 안 불편하면 상관 없다고 생각함 왜 자기들이 오해하고 난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우 내 남사친애들이랑 손잡는 상상도 못하겠다 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글거리고 어우 아니야 어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22 상상만해도... 으 징그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난 남사친들이랑 스킨십엄청하는데... 손잡거나 머리쓰다듬거나 투덕투닥때리는게젤많긴하지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익인이....약간 남사친좋아하눈거 아니야?!!! 얼ㄹㄹ골리레레레리리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난또 남사친인데 이번에 사귀게 된줄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조심해 쓰니야... 나도 남사친이랑 손잡았는데 걘 오해하더라고...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맨날 남사친 어깨 주먹으로 내려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에..난 남사친이랑 막포옹하고 머리도쓰다듬고하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른건 몰라더 손잡는건 당연히 오해하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엑...... 남자과친구랑 그냥 손 잡거나 터치 많이 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뒷말도 나오고 남사친이 오해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남사친이랑 엄청 스킨쉽 했다가 뒷말 나오고 그래서 지금은 말도 안하고 어색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해야돼...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남사친이랑 막 기대고 때리고 그랰ㅅ는데 정말 정말 편했다.... 지금은 또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스킨십 많이했는데 내무릎에 눕고 그런거... 방학지나고 사람들이 사귀는거아니냐 이러다가 갑자기 핵 어색한 사이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덕굥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남사친은 아니고 안지 3-4년쯤 된 친한 오빠들 있는데 어깨에 기대고 어깨동무에 머리 쓰다듬고 빼빼로게임까지해도 서로 아무 감정 안생기더라... 서로 그러니까 주위사람들도 별로 이상하게 생각 안하기도 하고. 그치만 이게 엄청 특이케이스기는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쓰니 편하게 해~ 그런걸로 불편해하고 눈치보면친구도 불편해할거야. 내가 편하게 대해야 남도 나를 편하게 대하고 친해지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맞아 여자애들한테는 팔짱도 끼고 백허그도 하고 볼도 만지고 턱?도 만지고 머리도 만지고 별짓다하는데 남자애라 어떻게 해야할지모르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친구래도 남자는 남자라서..난 때리는거 빼곤 절대 터치안해ㅠㅠ오해할까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는 그냥 여자애들이랑 똑같이 대해... 뻐뻐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나도...막 여자들이랑 놀면 걍 장난같은 애정표현 서스럼없이 하는데 남자한테는 딱 목까지 나오다가 멈춤ㅋㅋㅋㅋ 괜히 오해살까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생각에 남사친이라면 서로 단 하나의 터치도 없어야하는거같아! 남녀사이에 친구 없다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니까.... 하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ㅅ손잡고 다니는건 아닌데 걍 어쩌다 장난칠땐 손잡을 수도 있고... 어깨동무도 어쩔땐 하눈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웃거나 장난칠때 톡톡?때리고 놀릴때 한대씩 때리는것도 별로로 보일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남사친이랑 손잡는 게 레알 가능한 일인가...? 난 매일 거시기 툭툭 때리고 한 대 얻어맞고 그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손은 안잡고 때리긴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손을 잡아...? 손 잡고 같이 걷고 그래...? 난 물건 주고받을 때나 빡쳐서 때릴 때 말곤 일말의 접촉도없어서 좀 신기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2ㅋㅋㅋㅋㅋ빡쳐서 때릴땤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친구라 생각하면 별 서스럼 없이 하지 않나?
근데 난 남사친이랑은 손 못 잡겠어...막 소름 돋아섴ㅋㅋㅋ이놈이랑 손을! 막 때릴때만 스킨십한ㄷㄴ편이랔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진ㅁ자 친한데 서로 손도안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땨릴때빼거ㅎ 웃을때도 툭툭안치고 꺄하하흐하거구우허ㅏ할 퍼ㄱ퍽퍽 이렇게 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ㅋㅋㅋㅋㅋ 손..을 오떻게 잡지 뭐 뺏을 때 빼곤 숀을 잡아본 적이,,ㅌㅌㅌ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ㅇㅇㅇ....사실 나는 여자애들이랑고 손 안잡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쓰니 기준에 내 남친 여사친이 남친한테 해도 괜찮을 정도만 남사친한테 터치해
이해 안 가는 정도면 당연히 말 나올 수밖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멱살잡으면 오해안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되게 거칠게 대하는데 그러면 오해할일이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멱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는 손 잡고 다니는 건 아니고 나 팔 뻗ㄷ고 잘라그러면 남사친이 손 만지작 거리고 잡거나 장난칠때만 그러구 다닐때는 어깨동무까지만 하고 다니는데 음 뭔가 손 잡고 다니는 건 오해를 부를 수도 있을듯...? 어려워 어려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다른애들이 보고 뒷말안나올정도로만 해.. 정 쓰니가 스킨쉽이 습관적? 이라면.. 그래도 성별이다른데 스킨쉽해서 좋을건 없는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는 반대로 그 친구가 허물없이 대해서 곤란...다른 애들한테도 그러는 거 아는데 걍 암생각없이 손 만지고 아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래서 손목 잡지않음 ?? 장난칠따 그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남사친인데 스킨쉽을 왜하디..
스킨쉽 하면 썸 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 남사친이랑 머리맞대고 잔적도있는데....너무친하다보니까 아무도 신경안쓰더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걍 신경 안 쓰고 하는데 그랬더니 다들 그러려니 하더라 물론 여친 있는 애들한텐 절대 안 그러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난 팔뚝쪽 때리는거랑 차올때 일로오라고 팔뚝조금 옷조금잡고 끌고오는정도만..그이상은 뒷소문 분명히 남 그리고 남사친한테 굳이 스킨쉽할필요가있나?뭐 손안잡곤 못걸을 정도가 아니라면 최대한 자제하는게 좋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나도 그거 완전 고민이야 나도 진짜 친해지면 스킨쉽 많아서 남사친한테 자꾸 스킨쉽하려고 함ㅠㅠㅠ 그래서 항상 의식하고 억제하려고 엄청난 노력을 하지만 가끔 무의식적으로 나올때가 있음ㅠㅠㅠ 그거 진짜 나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니까 그럴까봐 너무 힘듦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스킨쉽은 얘 괴롭힐때함
만지려고하면 기겁하고 싫어함
이때 애교까지하면 멱살각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난 그냥 여사친처럼 진짜 편하게 대하는데 주변에서 이상하게 보려나..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헐 나는 남사친한테 스킨쉽한다고 생각하면 ...못할듯 ㄷㄷ 상상만으로 오그라든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10년만 지나도 대학입시 경쟁 덜 할거같음
15:28 l 조회 1
찐부자 친구 있는데 첨에 부자인지 몰랐음
15:28 l 조회 1
Faker(이상혁) 우리혁 스킨 넘 잘 나오지 않았어?
15:28 l 조회 1
인스타에서 본 혼혈 여자앤데 국적이 어디일까?
15:28 l 조회 1
6개월 계약직인데
15:28 l 조회 1
진심 폭격 맞았누
15:28 l 조회 6
여자 익들아 남자가 ' 남자로써 말하지만 난 같은 남자들이 여자들이랑 성으로 갈라치기 하는 그런 문화가 싫어' 라고 말..
15:28 l 조회 7
아파트 헬스장에서 러닝머신이나 사이클, 천국의 계단하면 옷 뭐 입어?
15:27 l 조회 4
좋은 인연은 편안한 관계일 확률이 높고 사랑에 빠질정도로 강렬하고 중독적인 관계는 악연인 이유가 뭐야?1
15:27 l 조회 6
잔잔한 브이로그 추천해줄사람..?1
15:27 l 조회 1
여자도 적극적이어야 함 1
15:27 l 조회 12
국제도서전 사람 진짜 많네 ㅠㅠ
15:27 l 조회 3
토스 용돈 뽑기 5만원 나오기는 하는 거임?ㅋㅋㅋㅋㅋ1
15:27 l 조회 7
친구가 맨날 내 남친 욕해 돈 안쓴다고2
15:27 l 조회 16
취준회피로 멘헤라 자살하는사람 꽤 많구나 1
15:27 l 조회 18
우리 데이트비용 이렇게 하는데 이상한건가4
15:26 l 조회 25
신발 살말해줘 3
15:26 l 조회 13
와 이젠 브라 못입겠다
15:26 l 조회 8
속초 맛집 추천해줄 사람
15:26 l 조회 7
겨 제모 5회 받고 그이후로 5년 됐는데
15:2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