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4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학교긴다고 뻥치고 자고있었는데 갑자기 엄마와서 옷장으로 숨었어.... 

나 왜살지?... 어짜피 학교 갈꺼긴 했는데 언제까지 숨어있어야해ㅜㅜ씻지도 못하구
대표 사진
글쓴이
죽고싶다. 또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머님 계속 집에 계셔? 그런 거면 그냥 나와서 말씀드리는 게 낫지 않을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원래 주말에 회사가서 오늘도 그런줄알앗느ㅔ두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ㅜㅜ 아님 오늘만 집에서 공부할 거라고 말씀 드리면 안돼? 계속 거기 있을 순 없으니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어짜피 듦킬꺼 미리 말하는게 낫겜ㄹ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ㅠㅠ 아님 어머님께 문자 살짝 보내봐..ㅋㅋ 엄마 오늘 뭐해 뭐 이런 식으로 집에 계신다 그러면 그냥 나오는게 나을거같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롯데샌드 파스퇴르 순우유맛 맛있다
1:30 l 조회 2
돈 많은 사람이 좋음 걍
1:29 l 조회 4
자취생들 냉동식품 쟁여놓을 거 추천 좀🩵🩵🩵1
1:29 l 조회 11
오늘 진짜 잠만 잘거야 아무도 말리지마
1:28 l 조회 5
네페포 30만점 그냥 쓴다 vs 당근에 29에 판다 4
1:28 l 조회 15
지인이랑 같은직장 일하는거 별로겠지..
1:28 l 조회 9
견주분들 사실 저 강아지좋아해여…2
1:28 l 조회 6
근데 진짜 잘생기면 다 용서가 되나봐
1:27 l 조회 7
안친한사람 외모평가 물어보면 어케 답하는게 베스트같아1
1:27 l 조회 9
난 애 키우면 무조건 발레 시킬거임 (성별 상관없이1
1:27 l 조회 12
코성형 부작용 무조건 와?
1:27 l 조회 5
카무트 맛 괜찮아?첨 사보는거라 고민돼..
1:27 l 조회 3
31살 직장인이 24살 대학생 이성으로 볼까?7
1:27 l 조회 26
컴포즈 알바 1년반 정도 했는데 커피 개맛없어8
1:26 l 조회 21
여쿨인데 눈썹탈색한게 왜 별로지1
1:26 l 조회 7
ㄱㅊ지 않은데 ㄱㅊ다고 하는 것도 거짓말임?? 8
1:26 l 조회 16
난 예쁘지도 않은데 잘생긴 사람 좋아함9
1:26 l 조회 34
이시간에 피자시키는거 오바겠지9
1:25 l 조회 17
주변에 이런 인간관계가 은근 많은거같음7
1:25 l 조회 85
인프제 걍 난 이거 맞다 생각해
1:2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