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4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엄마랑 아빠가 나 엄청 살찐 줄 아시는 것 같은데 나 49키로란 말이야... 막 야자 끝나고 배고파서 뒤적거리면 그만 먹으라고 지꾸 살찐다 하는데 스트레스 받아 먹는 거 나도 조절하는데 아예 먹지 말라니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고3이야? 앉아있어서 찐건 아니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고1이야... 원래 살 하나도 안 찌는 체질이었는데 중학교 때 내가 평소 먹던 양 이상으로 먹어서 그런지 살이 지는데 허벅지랑 종이리만 쨔서 스트레스야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앉아있는 시간이 늘면 허벅지 배에 살이 많이 쪄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운동할 시간도 없으니까 쉬는시간마다 뛰고나 그런게 전부라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고3인데 야자끝나고와서 30분 운동해! 운동 안하면 버티기 힘들다 살은 계속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하체는 진짜 마르고 상체에만 살 조금 있었는데 지금 전체적으로 다 비슷하게 살쪄보렸어 ㅎㅎ 하체는 무슨짓을해도 절대 살 안쪘었는데 그래서 고3때부터 운동함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ㅜㅜㅠㅠㅠㅠㅠ나 진짜 거짓말 안 치고 매일 학원 있어서 1시에 학원 끝나거든ㅜㅜ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그래도 조언 고마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아ㅜㅠㅠㅠ 주말이라도 운동 꼭 해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나도당~~! 나는 그냥 포기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엄마 아빠는 내 하체만 봐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진짜 스트레스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운동 안 하고 오래 앉아 있으면 하체에 살찐 다는 말을 어디서 듣긴 했는데... 스트레스 받으면 살 더 안 빠지지 않니ㅠㅠ 나두 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면 살이 안 빠지드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ㅠㅠㅠㅠㅠ나 중2 초반 때까지 38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살찌기 시작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 빠져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
3:09 l 조회 1
알바하는 익들 질문1
3:08 l 조회 8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
3:08 l 조회 7
상견례 자리도 반씩 부담함?1
3:07 l 조회 6
entj랑 estj 중에 누가 더 자기자랑 심함?3
3:07 l 조회 5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4
3:06 l 조회 14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3:06 l 조회 11
나 10년 전에 퍼컬 검사했을 때 가을뮤트 나왔는데
3:05 l 조회 11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5
3:05 l 조회 10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20
대학생인 사람??6
3:03 l 조회 22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4
3:01 l 조회 73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28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9
3:01 l 조회 19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2
3:01 l 조회 32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6
3:01 l 조회 76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1
3:01 l 조회 5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4
3:00 l 조회 29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10
2:59 l 조회 110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1
2:5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