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4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9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그 강의만 내가 졸업할때까지 평생 재수강하라고 따라오는거야????  

그거랑 똑같은강의 못들으면 절대 졸업도 불가능하려나??? 

진짜 듣는거 시간아까운 강의있는데 그냥 출석도 하기싫어... 

어떡하지... 

아니면 학점 아예 낮은거나 그냥 받고 말까..??? 

 

다행(?)인건 전공은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학사경고받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에그건또뭐야 갑자기 무서워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음학기 이수학점 제한있을걸 아니면 퇴학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ㄷㄷ 에프말고 낮은학점받고도 만회할 기회라도 생기면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F면 학사경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받으면 어떻게되는거야????ㅠ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쌓이고 쌓이면 강제퇴학당하나??!@내돈 내고 다니는데??????돈돌려주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과목 f뜬다는 말 아냐? 그럼 학사경고까지는 아니지 않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대학교 너무 어렵다 ㅋㅋㅋ전공은 맘에드는데...하...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사경고는 평균학점이 교내에서 정한 학점에 해당했을 때 나오는건데 우리학교는 2야. F를 포함하니까 그 학점이 타격이 커서 따른 과목 점수를 진짜 잘 받아야겠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녕하세요 고점판독기가 하이닉스 1주 사봤습니다^^
10:07 l 조회 1
백수라서 우울해2
10:06 l 조회 17
다들 옷 한번 입으면 빨아? 2
10:06 l 조회 7
오늘은 음전인가보군..
10:05 l 조회 21
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2
10:03 l 조회 26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3
10:03 l 조회 83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5
10:03 l 조회 24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6
10:03 l 조회 55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4
10:03 l 조회 14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3
10:02 l 조회 7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4
10:02 l 조회 15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2
10:02 l 조회 10
엥 손흥민 안들어감? 1
10:02 l 조회 16
운동하기 전에 세수 안 하고 가면 트러블 날까...?2
10:02 l 조회 7
설영우는 죽어도 안 빼네2
10:01 l 조회 52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 했어?? 2
10:01 l 조회 40
내가 매직을 왜 했을까.....
10:01 l 조회 15
헐 오늘 6.25날이구나
10:01 l 조회 19
하닉은 저게 시총2위 무빙이냐
10:01 l 조회 29
나 진짜 다리 부종 심한데 효과있는 약 있어?5
10:0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