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

[잡담] 몸에 자주 멍드는 사람 있어..?? | 인스티즈

거즘 2일에 한번씩 큰 멍들고ㅠㅋㅋㅋ지금도 다리에 이정도 멍들었는데 별이유는 없고 잘 부딪히고 피부도 약해서 그렇거든?
근데 여름이라 그런가 노출되니까 다들 뭔일 있냐고 한번씩은 물어보는듯

대표 사진
익인1
잘 부딪히는거면 ADHD 있을지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의심되긴하는데 걍 사는중이야 불편한거 없어서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저래는데 이제는 어디맞은사람같앜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사람들이 오해 안해? 난 누가 때리냐고 아님 뭐 이상한거 하냐고 등등 별 소리 다 들어보긴했음..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긴바지만입어서 남들이보진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나도 글킨해 거즘 짧은거 못 입어 근데 이제 팔쪽에 개큰멍 생기면 나도 좀 의식되긴하는데 가려도 가린티가 더 나서 걍 사는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상한게 유난히 다리만그러더라 뭘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는 잘 부딪혀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혈소판감소증 있을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는 안 부딪혀도 생기는건가? 나는 이유가 명확해 잘 부딪혀서ㅠ허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짝만 걷거나 뛰어도 생기더라고 내 동생 보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다른 건강은 ㄱㅊ아? 나는 사실 멍 생기면 누르면 아프고 평소에는 아무렇지않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멍 잘 들면 안 좋은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확실히 좋은건 아니겠지?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예전엔? 나도 모르게 멍 들었었는데 안 좋은 거더라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ㅋㅋ 근데 일할때 워낙 잘부딪히는 일이라물어보고 그러진 않음
부딪혀서 멍드는건 걱정 크게 안해도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아는 분 멍이 자주 들어서 병원가서 검사받았더니 백혈병이었던 경우도 있었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분은 쾌차하셨대?? 나는 건강검진 받았을때 그런 수치는 아무렇지않아서 ㄱㅊ긴한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나 폼롤러만 해도 멍 생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지다…나도 폼롤러 했다가 다리가 멍으로 뒤덮혀서 그담부터는 못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물 잘 안먹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완전 잘 마셔 별명이 하마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간수치는 괜찮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건강검진 받으면 나오나? 암튼 거기 결과는 별문제는 없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멍 잘드는 편인데 저정도는 아님. 그냥 스치면 멍드는 타입이긴 함 나도..
근데 알면서도 주의못하면 생활습관 반성 함 하고 주의해야한다. 나중에.. 정말 낫지도 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어렵긴하지 ㅜ근데 걍 살아 어차피 다른 건강에 안좋은 행동들은 다 안해서 ㅋㅋㅋ술담배 일절 안하고 운동하고있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멍도 잘들고 팔베고 자믄 가끔 모세혈관 터진다해야하나? 그런것도 있어 근데 검사해보믄 딱히 질병이 있거나 그런건 없긴해 근데 피부가 얇아서 혈관이 다 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도 혈관 되게 잘 보임 그래서 그런 혈관 잘 보이는 어떤날엔 내 피부가 좀비같다(?) 생각한적두 있는뎈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ㅋㅋㅋ 그래서 반바지 안입어 다리 혈관이 넘 잘보여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검사 해봐 혈소판감소면 골수검사해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검사 솔깃한다 한번 해볼까.. 받아봐서 나쁠건없으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래 ㅜㅜ 난 adhd라 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피부가 얇고 진짜 핏줄 온몸다보일정도로 얇고 여려 멍 진짜 잘들어....부딧치기도해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래... 좀 둔감하고 그러긴함...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피부 얇아서 멍 잘들어 핏줄도 징그럽게 잘 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마사지 받는거 좋아하는데 여름에는 안받음,,, 멍투성이 되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다리가 그래 항상 큰 멍 한두개는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쭈그려앉으면 종아리 멍 터짐 ㅋㅋ 글고 팔도 다리도 멍투성인데 혈액수치상 대부분이 정상이긴하나 혈소판이많고(정상수치보다 많이 높음) 피부얇은편에 다리 하지정맥 좀 잇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다리에 멍 개많고 팔에도 멍 가끔 있는데 가끔 애인이 때렸냐고 경찰 신고 해줄까 이런 사람들도 있었음 ㅋㅋㅋ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혈관이 좀 피부가까이에 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멍 잘드는데 혈소판 수치 정상이긴한데 정상 중에 낮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목보고 깜짝 놀라서 들어왔다아
잘 부딪혀서 멍드는거 나랑 똑같아 가슴 철렁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다리 보고 엄마가 어디 막노동 다니는 사람 같다고 말하고, 같이 다닐 때 떨어져서 다니래. 가정폭력 당한 걸로 오해받을 수도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맨날 부딪히고 다녀서 다리 전체가 노랗고 파랗고 그런 상태. 사실 부딪힌 기억도 안 나는데 다리에 멍이 들어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전과 달리 전신이 피곤하다거나 하지는 않지? 혈액암 전조증상일 수 도 있으니까 혈액검사하러 꼭 가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피검사가 혈액검사지?? 한번 해보려구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샌디스크 하는사람?🙋‍♀️
13:54 l 조회 1
시드없어서 하닉 못산다는 애들은 뭐임....
13:53 l 조회 10
갱년기 몇 년감?
13:53 l 조회 6
편의점 깊티 교환하면 싫어해??1
13:53 l 조회 6
근데 담배 좀 국가에서 막아서 불법 만들엇음 좋겠자
13:53 l 조회 3
하이닉스 사랑해1
13:52 l 조회 19
힘들게 취준해서 취업했는데 상사가 에바면 어떡함?ㅠ1
13:52 l 조회 13
여자는 잘난 남자 좋아하고 남자는 모든 여자를 좋아하는 듯
13:52 l 조회 14
인스타그램 업로드했는데 비공계 계정이면2
13:52 l 조회 8
하닉 오늘 284로 들어갔는데2
13:52 l 조회 29
현대차 주주 잇뉘…? 걍 버려야하나 2
13:52 l 조회 11
트럼프 말 또 바뀜ㅋㅋㅋㅋ1
13:52 l 조회 20
그런데 솔직히 한국 페미 문제 많은듯1
13:52 l 조회 11
롱래쉬 마스카라 추천해주라
13:52 l 조회 2
오늘 박지성 해설 발언들
13:51 l 조회 31
ㅈㅇㄷ노 원래이래???
13:51 l 조회 6
어떤애가 자기 오겜이랑 기생충 안봤다길래8
13:51 l 조회 32
주식 ㄹㅇ 밥 안먹어도 배부르다는게 이런건가1
13:51 l 조회 13
하이닉스는 진짜 걍 살수있을때 사는게 맞는듯
13:51 l 조회 13
isfj는 상대방한테 물어보다가 더 할말 없으면 그냥 카톡 읽씹하고 끝냄?1
13:5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