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남자 꾸미고 화장하는거 좋다면서 막 꾸미고 다니라고 우리 과 애들한테 욕하는데 정작 미용과 남자애들 지나가면 화장하니까 이상하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애들 듣고 다 멀어지려고 하는중.. 아직 남자화장은 인식이 별로라는둥 하길래 휴 사람 하나 걸렀당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남자 꾸미고 화장하는거 좋다면서 막 꾸미고 다니라고 우리 과 애들한테 욕하는데 정작 미용과 남자애들 지나가면 화장하니까 이상하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애들 듣고 다 멀어지려고 하는중.. 아직 남자화장은 인식이 별로라는둥 하길래 휴 사람 하나 걸렀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