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상적인 대화하다가 뭐하냐고 물어보는데 나 뭐 안하고 있어.....ㅠㅠㅠㅋㅋㅋㅋ 그렇다고 막 나 누워서 폰해 이러기엔 아직 어색한데 대화 끊길 거 같구ㅠㅠ 재밌는 거 안하ㅏ는데.... 그냥 암것도 안한다 그래야하나....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일상적인 대화하다가 뭐하냐고 물어보는데 나 뭐 안하고 있어.....ㅠㅠㅠㅋㅋㅋㅋ 그렇다고 막 나 누워서 폰해 이러기엔 아직 어색한데 대화 끊길 거 같구ㅠㅠ 재밌는 거 안하ㅏ는데.... 그냥 암것도 안한다 그래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