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79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9년 전 (2017/3/26) 게시물이에요
영화보고 나혼자 집가고있었는데... 갑자기 좀 매섭고 또랑또랑하신데 예쁜여자분이 나보고 저기 잠시만요라 해서 내가 놀라가지고 네? 했는데 나보고 대학생이냐고 물어보셔서 내가 아니요 고등학생이요 했는디 놀라시더니 얼굴에 복이많다고 하시고 가셨음...그냥 사이빈가 싶기도하고 기분좋기도하고 뭘까싶다..익들은 이런경험있늬? 걍좋아하먼되는건갑
대표 사진
익인1
사이비야 그래서 난 그냥 무시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그런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한번 당해봐서 그 이후로 그냥 바쁘다고 무시하고 내 갈길 갔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사이비야 걔들도 미성년자는 안 건드리나보네 돈없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괜히 좋아했네...짲응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비복숭아가 말랑한 복숭아가 아니야?
17:08 l 조회 1
사람들이 날 묘하게 피하는 거 같으면
17:08 l 조회 1
겨두랑이 털 밀면 인중에 땀 잘난다는거 ㄹㅇ이야?
17:08 l 조회 1
여행할 때 밥 먹는 시간 몇시간 잡아?
17:08 l 조회 1
장마시즌되면 평일에도 사람 많을려나?
17:08 l 조회 1
외동은 장단점이 명확한듯
17:08 l 조회 4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약 먹기 시작했는데1
17:08 l 조회 3
미용익들아 제발 ~도와줘
17:08 l 조회 2
내향인익들아..플러팅이라는 거 어떻게 하는 거야..
17:07 l 조회 3
사회생활하는데 사과를 안하는 사람들이 참 많더라2
17:07 l 조회 12
디퓨저 뜯으면 얼마나 가??
17:07 l 조회 4
아... 숏컷펌머리는 검정색 촌스럽다
17:07 l 조회 2
전산회계 vs erp 회계 중 뭐가 더 쉬워?
17:07 l 조회 8
왜 정류장 의자에 먹다만 컵라면이 있는데 1
17:07 l 조회 6
혹시 링웜 걸려본 사람 있어?
17:06 l 조회 4
예쁜 여자는 그냥 넘사벽이다 ㅋㅋㅋㅋㅋㅋ
17:06 l 조회 24
내가 같이 다니는 동기보다 성적 낮거든?근데 동기가1
17:06 l 조회 8
강아지랑 한 10년넘게 살다보니 후각이 발달함
17:06 l 조회 3
나 남미새 탈출 했는데 20살 21살 때 생각하면 이불 참
17:06 l 조회 8
우울증 걸린 애들아
17:0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