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93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1
이 글은 9년 전 (2017/3/27) 게시물이에요

 

ㅍ 

 

내가 단단히 착각했나봐  

내가 알고있던 얘는 착하고 이해심많고 정많던 친구였는데, 이젠 아닌가보다 솔직히 답장 해줄줄알았는데 싸운이유도 자기때문이고 화난것도 정작나였는데 너무 친했던 사이라 그립고 생각나서 카톡걸었더니 3일동안 안읽길래 차단한건가 했더니 학교에서얼굴보고 마주치니깐 뭐라고 왓는지 궁금해서 읽었나봐 ㅋㅋ 진짜 너랑 끝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좋네 걸러서 ㄹㄹ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됐어 그머지 필터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래 주위사람들도 다 걸렀다고 생각하래 하지만 난 이미 너무 상처를 받았는걸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간관계가 진짜 허무한거같애 하긴.. 나도 원래 거르고싶었던 애였는데 막상 걸러지니까 ㅋㅋㅋ 기분안조트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얘는 내 평생 제일 친했던 친구라 너무 상처가 더 큰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헐 글쿠나.. 진짜 허무하겠다.. 맘아프지만 담에 더좋은사람만날거야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너가 읽으라고 했다가 다 안읽어도 된다했다가 이런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저기 전체내용 보면 내가 읽씹하지마 전화나 답장해 이런식으로 네번정도 강조했었는데 다시생각해보니깐 너무 존중안해주는거같아서 다시보냈어 근데 솔직히 얘가 답장해야하는 상황이야 누가봐도.. 근데 정말 읽씹한거에 또 실망하게된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가 마지막에 보낸거 보면 하고싶으면 읽씹하라고 해서...대답하기 싫어서 읽씹한거 아닐까?...속상하겠지만 그냥 그 친구랑은 연이 아니였나보다 하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정말 하진않을거라고 생각하면서 보낸건데 정말 하니깐 진짜 서운한거깉아ㅋㅋㅋㅋㅋ 에휴 나도 내맘을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닥토닥 나도 전에 너처럼 나름 비슷한 경험 있었어서..진짜 친한친구랑 싸우다가 최근에 그냥 좀 대화하고 그런다..지금은 마음이 허해서 주변에 아무도 없는거같아서 막 혼자 후회하고 그러기도 조금 했는데 그래도 뭐 인연이 아닌갑다~라고 생각하고 있어!! 좋은 사람은 많으니까 나도, 너도 좋은 인연을 만들자..8ㅁ8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정말 만들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지금 이런상황인데 그냥 무시할라고 ㅎㅎㅎ 더 좋은친구 나타날꺼야 쓰니야♥ 같이파이팅하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자고일어나니깐 댓글 엄청달려잇다ㅜ고마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인연 때문에 힘들어하지 마 정말 저런 애들 하나 떠나가고 더 좋은사람이 여럿 들어오더라
그냥 너가 해야하는 일을 해 그럼 모든 게 다 해결 될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이번에 진짜 좋은 애 세명 사귀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나도 더 좋은 인연 찾아봐여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중학교때 쓰니랑 비슷한 상황이였는데 그친구랑 연 끊었다 정말 친했는데 진짜 한순간에 끝나버리니깐 뭔가 기분이 좀 그렇더라 그래도 이미 끝난버린걸 헤 앞으로 쓰니도 더욱더 좋은 친구들 많이 만날꺼야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랄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끝낫으니깐 미련 갖지 않으려고! 고마워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8시에 보낸 거 아니야..? 4시간도 넘었는데.. 그냥 읽씹한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거 보낸건 3일 전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2
저거 보낸건 3일전이래 읽어 놓고 답장 없는거 보니까 읽씹 맞는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혹시 슴넷?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고등학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답장없으면 답닺하고 미치겠는거 이해함
나도 그랬었는데 시간지나면 괜찮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싸울때도 읽씹 몇번해서 진짜 너무너무 답답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용기내서 문자 보냈는데 읽씹당하면 완전 허무... 앞으로 좋은 친구들 더 많이 사귀길 바랄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일년 다닌 무리랑 틀어져서 카톡 보냈는데 다 읽씹하고 학교에서 뒷담까고 댕기고 일년동안 없는 사람인척 무시하면서 비웃고 다니더니 올해 그 무리중에 한명이 친한척하더라 시간지나면 괜찮아질거야 난 그냥 해탈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둘다 더 좋은 친구들 사귀자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진짜 상처받겠다...ㅠㅠㅠㅠ 나도 비슷한 상황이야 나도 친구 잘못봤나봐...ㅎ 뒷통수맞을각이야 진짜 힘들다ㅎㅎ
나도 쓰니같은친구있으면 좋겠다 내가 친구랑 싸웠는데 저렇게 길게온다면 바로 마음풀릴거같아 내용도 내용이겠지만 아무튼 대화많이하는거 좋아해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ㅋ자 잘못봤나봐 솔직히 나도 그런생각으로 보낸거긴해 걔는 아니니깐 읽씹햇겠지만 ㅋㅋㅋ 아무튼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난 말투가 별로... 읽기힘들어도 다 읽어 이런거나.. 나랑 진짜 화해하고싶은건지 모르겠음 개인적으론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자 나도 그렇게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공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듀.. 읽기 싫어도 다 읽어줬으면 해 이런것도 아니고 또 시비거나 싶어서 첫줄만 읽고 안읽을거같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근데 말투랑 별개로 카톡보이는 내용만보면 친구한테 서운한점들만 쓴거같아서 화해하려고 카톡을 한건지 아니면 잘못햇다는걸 확인해주려는 카톡인지 헷갈릴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체적인 내용이 아니라 짤린거라서 ㅜㅜ 아무튼 다들 고마워 조언해줘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반금 싸운친구한테 보내고왔는데 이십분째 답이없다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말용기냈눈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0분정도면 뭐 쓰고있을수도 있지않을까??
나도 싸운친구랑 카톡할때 3시간은 쓰고그랬었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하하 아직두 답장 안와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인간관계 한순간인듯 나도 오늘친구랑다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말 노력했지만 이렇게 될 인간관계면 굳이 애써 이어가려고 안해도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생각엔 마지막에 읽씹해도된다고해서 그 친구도 화해할 마음없어서 읽씹한거같은데
그래도 쓰니가 용기낸건데 속상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직히 말하면 글쓴이의 말투가 화해를 하고 싶은건지 사과를 받고싶은건지 모르겠다. 화해하고자 보낸 카톡이라면 답장이 안오는건 쓰니의 말투에 문제가 있다 보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근데 나도 이생각ㅠㅠ 그냥 사과를 받고싶은거 같아보여.. 뭐라 하는게 아니라ㅠㅠ 그친구가 무슨 잘못을 했는지 모르지만 너무 다그치는 느낌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쓰니랑 쓰니친구랑 무슨 일 잇엇는지도 모르는데 편 드는 것도 그 친구한테나 쓰니한테나 좋은 일이 아닌 것 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답하기 싫으면 안해도 된다고 했으니까 그런 것 같은데 그리고 카톡 차단했다가 풀었을 수도 있음..그런 거면 쓰니가 보냈던 거 쟤한텐 하나도 안 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단했다가 풀면 1없어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음 나는 그렇게 알고 있어 1은 없어지는데 차단한 기간 동안 온 카톡은 안 온 것처럼 돼버릴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사과하려고 저렇게 보냈는데 답이 안와서 그냥 안봤겠거니 했는데 다른 애들이 물어보니까 차단해서 못봤다고 그러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ㅋㅋㅋ 나도 시간ㅇ 지나면 친구한테 한번 물어보라고 해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혹시 차단한건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단푼거일수도있긴한데.. 설마 그렇게 우연이 일어났을까... 일반적으로는 씹은게 되니깐..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지나가던 현정이 흠칫)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내친구인줄 이제라도 걸러서 다행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읽씹 너무 싫어 너무 싫어 진짜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읽씹하라니까 ㄹㅇ읽씹하는것봐 ㅋㅋㅋㅋㅋㅋ 읽어보니까 엄청 친했던것같은데 완전 한순간이다.. 나도 내친구랑 3년친군데 한순간에 끝나버렸어 ㅋㅋㅋ 솔직히 나는 화해하고싶은 마음도 없었고 싸우는게 낫다 싶어서 쓰니처럼 보냈는데 진짜 읽씹하더라 친구 기분나쁘게 하려면 읽씹이 최고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읽씹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싸웟을때도 얘가 잘못한거에 대해서 내가 따박따박 말하니깐 읽씹하고 흐지부지 끝났거든,, 그래서 자존심 다 버리고 한 톡에서도 프사바뀌거 그러는데도 3일동안 안보길래 차단한줄알고 그냥 정리했는데 읽씹하니깐 현타 제대로 온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진짜 내친구다....ㅋㅋㅋ... 난 지금 걔랑 눈마주쳐도 처음부터 몰랐던 사이인것처럼 대하는데 기분 나빠하는 것 같더라.. ㅋㅋ 진짜 그런친구는 죽어도 아는척 하면 안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데도 아직까지 미련을 못버리고 그리워하는 내가 바보같아... 싫고 실망하고 화나면서도 한편으로는 걔랑 했었던거, 약속한거 다 생각나고 그립고.. 근데 솔직히 나도 잘한거 없어서 막 미워하기도 그렇고....그냥 미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인간관계가 참 어려워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진짜 내인생에서 그럴게 친할수없을거같고 진짜항상 얘랑있으면 고민도 날라가고 행복했던 애랑
내가 막말로 실수했는데 사과해도 걍 ㅋㅋㅋㅋ대충대답하고 결국 쌩깜 그냥 지나갈 애였다고 생각함
지금도 솔직히 가끔생각나긴하고 이름 소리지르면서 복도에서 부르고싶은데 그럴수없으니까 뭔가 서운 ㅠ 풀어볼려고 해도 갠 날 이미 싫어하고 난 풀려고 노력했는데 결국 안되더라 여자애들은 한번 싫어하면 끝까지 싫어한다는걸 뼈저리게 느낌 진짜 제일 친하고 말할꺼 못말할꺼 이런거 다말한애는 얘밖에 없었었는데 한순간의 실수로 없어지니까 일상의 반이 떼어진 느낌이더라 누굴만나도 개만큼 재밌고 즐거웠던 애가 없었으니까 근데 시간이답임 지금은 복도에서 봐도 그냥 아무렇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좋은친구 생길꺼야 쓰니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혹시 몇 살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열아홉 ! 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허걱 지역은..? 내 친구가 고민상담한 내용이랑 비슷하길랭...!!!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당ㅠㅜ... 여긴 수도권중 한 곳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59에게
앜ㅋㅋㅋㅋ그렇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보내기전엔 내가 더 당당했는데 읽씹하고나서는 눈도 못마주치겠어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쓰니말투도 .. 화해하자는건지 알쏭달쏭함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음 싸우자는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읽기 힘들어도 다 읽어. 는 명령이지 권유나 부탁이 아닌데... 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로 고마워... 꼭 그럴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저랬어 고딩때 새로 반 올라와서 무리 만들었는데 그 전해부터 같이 다니던 애가 날 무시하고 그 무리에서 날 없는사람 취급하길래 이유라도 알고싶어서 장문의톡 보냈는데 읽씹함 그 뒤로 걍 무시하고 지낸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읽씹 진짜 너무 기분나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일주일전에 싸웠는데... 난 걍 용기고 뭐고 이제 내가 너무 지쳐서 걔가 사과해도 받아주기는 하겠지만 연락하고 만나기는 싫더라.. 그냥 지나갔으면 좋겠어.. 나중이 성인되서 한번쯤 보고싶기는 한데 그 애 행동이 너무 무례해서 어릴적부터 십년 가까이 친구로 지냈지만 이젠 보내줄라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엄청 오래된친구인데....난 3년친구였어ㅠㅠ,,, 우리 둘다 더 좋은 친구 만들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음... 무작정 쓰니 편만 들기에는 저 글에서만 봐도 문제가 많아보여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 지는 잘 모르겠지만 화해를 하고싶다면 저런 공격적인 말투는 안 했어하는게 아닐까 싶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래서 나도 그게 걸렸고, 그래서 다시 저렇게 보낸거야. 그리고 화해를 바라고 한 톡도아니고 왜 그랬는지 이유라도 알고싶어서 한 톡이였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9:56 l 조회 1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9:56 l 조회 1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9:55 l 조회 8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2
9:54 l 조회 24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9:54 l 조회 22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9:54 l 조회 18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1
9:54 l 조회 13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1
9:53 l 조회 13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6
9:53 l 조회 70
단톡방에서 대화중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2
9:53 l 조회 7
퉁팅이였던 나를 품어준 바지.. 40
9:53 l 조회 21
시골에서 태어난 사람들 부러워3
9:53 l 조회 16
죨린데 배고파
9:53 l 조회 4
근데 우리나라는 밥상 예절 교육이 좀 유한 편인듯?4
9:53 l 조회 17
장투 할 건데 하닉 지금 사도 되려나
9:52 l 조회 18
우리회사 한 달에 병원 4~5번가는 직원있음
9:52 l 조회 25
소소한 월루 방법…2
9:52 l 조회 48
껄무새 등장
9:52 l 조회 18
올해 뭔가 금전운 있는거같아
9:52 l 조회 9
변액보험 수익봐거 해지햇는데 5
9:5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