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10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9년 전 (2017/3/29) 게시물이에요
나한테 엄청 잘해주고 술자리에서 계속 챙겨주고 내가 좋다는 말도 자주해 아직 고백은 안했는데 내가 걔를 좋아한단 확신이 생기면 고백하겠대. 그리고 나 때문에 군대도 미루고......근데 난 과 씨씨가 너무 부담스러워ㅠㅠ 정말 착하고 좋은앤데.... 그 애가 날 엄청 좋아해도 과 씨씨는 오바니?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좋아하면 하지않는 고민임.

그만큼 안좋아하는거니 거절하는게 좋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난헤어질경우를 생각해서 과씨씨를 싫어하지만 무조건적으로 오바라고는생각안해
쓰니가잘생각해보고 괜찮겠다싶으면 걍사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씨씨 절대 노ㄴㄴㄴㄴㄴ!!!! 게다가 군대도 안갔으면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한테 화 낼거 다 내놓고 내가 혼내는게 아니라~ 이러는 사람들 너뮤 싫음
21:06 l 조회 5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는데 정떨진거 좀 그런가
21:06 l 조회 7
나 생리 좀 불규칙한데 다낭성 있는거임 ?2
21:06 l 조회 4
너네 이런 경우 연애지속 가능함?ㅈㅂ도와줘1
21:06 l 조회 19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경계선 지능장애들 대부분 사회생활 못해?1
21:06 l 조회 13
나도 적성 찾규싶다..
21:05 l 조회 6
친구 연애얘기 진짜 왤캐 안 궁금하지ㅠ1
21:05 l 조회 11
공무원에서 공무원으로 이직 많이해?
21:05 l 조회 9
세희123(키세와) 보는 사람??
21:05 l 조회 6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3
21:05 l 조회 21
미치겠다 펫로스2
21:04 l 조회 27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좋은데
21:04 l 조회 6
전쟁이나건 말건 하닉은 쏜다ㅋㅋㅋ 열심히 싸워라1
21:04 l 조회 8
나이를 ㅊ먹었는데 철 안 든 건 뭘까? 1
21:04 l 조회 17
미래청년적금 이제 회사취업해도 다 해주?
21:04 l 조회 9
역시 pms기간엔 매운게짱이얔ㅋㅌ
21:03 l 조회 4
근데 난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21:03 l 조회 19
김해공항 부기 없어졌네
21:03 l 조회 10
사이비?에 붙잡힌 남자분 도와줘 그냥가 6
21:03 l 조회 20
이안처럼 텐션 높이려면 노력으로 돼?5
21:0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