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6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진짜궁금함 그시절에 안살아봄
대표 사진
익인1
저 셋이 다 부른다 소리 들었음 들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력은 못까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때 거의 유치원땐데 내가 알기론 그런적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리가 애초에 실력으로 언급되는 사람들인데 워쩌다 본문같은 물음을 가지게된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시절에도 정병들은 있었을 테니까.. 2~3세대 넘사벽 보컬들도 갤 같은 커뮤에서 까이긴 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시절엔 걍 아이돌 자체를 무시하는게 있어서 약간 내려치기 당하긴했던거같음 까인거까진 아니고..그 당시에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이게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덧붙여서 지금 실력으로나 아이돌 그룹으로 완벽체로 얘기받는 ㄷ방ㅅ기 5인 시절에도 실력으로 엄청 까였읗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 그셋 데뷔당시에 태어나지도않은애들이 대부분일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까임 아이돌인데 가수급으로 비빈다고 정병은 시간이 전이든 후이든 정병임 2세대 아이돌 실력까는 정병들= 1세대 정병에서 넘어온거야 수준 비슷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외모로 까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메보들만써놓고 실력까였냐고물어보는게 뭔질문이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데프 하면 십오야 부터 떠올라
1:03 l 조회 2
슴에서 음반은 이제 위시가 끌고가는건가
1:02 l 조회 11
퇴사하고 싶은데 덕질때문에 못하겠다
1:02 l 조회 5
나 그냥 아무도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 콘서트 가고 싶어1
1:02 l 조회 9
희승 뮤비에서 진짜 예쁘다
1:02 l 조회 8
아이유 뭐하고 살지 1
1:02 l 조회 8
티켓링크 무통장 환불 보통 며칠걸릴까
1:01 l 조회 4
마틴 "습관. 내가 튀고 싶은 습관."
1:01 l 조회 9
나랑 두시축구볼사람~?2
1:01 l 조회 12
정보/소식 SNS서 논란중인 일본 부츠카리1
1:01 l 조회 25
자컨에서 장난식으로 손 올리는 거 괜찮다 별로다 1
1:01 l 조회 18
아 나 현타와서 탈케함 이제 날위해 돈써야지
1:01 l 조회 17
해외스케중에 돌 거리 돌아다닐때 홈마 따라다니는건 다 그래?1
1:00 l 조회 23
성찬 이거 제작 옷이였다1
1:00 l 조회 47
진짜 커뮤 적당히하고 아이돌도 적당히 빨아야하나봐....1
0:59 l 조회 49
진돌히디 부부 보면 너무 결혼이 하고싶음
0:59 l 조회 12
뻥튀기도 살쪄??1
0:59 l 조회 24
래퍼 여친 정국이2
0:59 l 조회 16 l 추천 1
지금 멜론 차트 빡센건가8
0:59 l 조회 72
버블 평일은 매일 오는거면 ㄱㅊ?4
0:5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