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ㄴㄴ 하고 그냥 인터넷에서 누가 댓글을 아 안되ㅜㅜ 이렇게 썼으면 누가 꼭 안되 아니고 안돼 가 맞는 표현이에요 나 안되(x) 안돼(o) 이렇게 고쳐주잖아 그거 오지랖이라고 생각해 맞춤법 고쳐주는거??
| 이 글은 9년 전 (2017/3/30) 게시물이에요 |
|
친구 ㄴㄴ 하고 그냥 인터넷에서 누가 댓글을 아 안되ㅜㅜ 이렇게 썼으면 누가 꼭 안되 아니고 안돼 가 맞는 표현이에요 나 안되(x) 안돼(o) 이렇게 고쳐주잖아 그거 오지랖이라고 생각해 맞춤법 고쳐주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