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4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난 처음에 알바생이 힘들어서 그러는가보다 해서 전화하셔도 괜찮으시다 했더니  

딸같아서 말 놓을께 부터 시작해서 나이차이도 얼마 안나는데 좀 빡세게 부려먹지 마라 나도 일하는데 알바생이 핸드폰 하길래 눈치줬더니 눈치주지마라~ 젊은 사람이 벌써부터 그러지 마라 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이익을 내고, 사람 고용해서 쓰는 입장입니다. 아버님은 따님분이 진짜 직장 다니셔도 그러실꺼냐 했더니 ㅋㅋㅋㅋㅋㅋ 젊어서 돈독올랐네, 니가 그러고도 사람이냐 노동청에 신고한다. 전화 끊긴했는데 알바 짜를수도 없고 아 너무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잘라버려.. 계속 데리고있으면 쓰니 골치아플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못잘라? 걍 잘라버리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거같은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좀 그렇다......... 잘라....ㅠㅡ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동청에 신고할 껀덕지가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근무시간에 근무에 집중못하는 알바는 짤라도 상관없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진짜 짜증나겠다 딸같아서 말 놓을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바 공고 내 다른 사람 구하자 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못잘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고들어올까봐.. 합의보면 되긴하는데 이런적으 처음이라서 신고 들어오는게 무서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엔 막 못 자르니까ㅠㅠ.. 진짜 화나겠다 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잘라버려 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벼슬이래? 쓰니는 고용주인데 왜 그럴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잘라....아니면 자르지 말고 알바한테 말해 너는 이런일로 부모님한테 전화오게 해야하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이번달월급줘버리고 잘라버려 다음달 넘어가기전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월급날 언제인데? 다 못채웠으면 걍 한달치 월급주고 자르거나 그달까지만 근무시키고 잘라 마땅한 이유도 있는데 너가 고용주 입장이구만 그 뭐지 해고 한달전에 통보하는거였는지 며칠 근무했어도 한달치 월급줘야하는건지 그런것만 지키면 신고할건덕지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계속 악순환되는 것보다는 쓰니가 자르는 게 더 나을 것 같은데.. 알바 공고 올리고 이번 달까지만 근무시키고 잘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단 다시 전화오면 녹음하자 그리고 그 나쁜소리들 다 받아줘 그럼 거기서 신고해도 증거자료될거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남자들 여자 얼굴에 특징 없고 평범하면 두부상이라고 해?
12:06 l 조회 5
근데 다들 돈 많나봥ㅠㅠ 하닉 턱턱 사네
12:06 l 조회 4
하이닉스 번지점프 완
12:06 l 조회 14
지원금으로 아이스크림 사치? 좀 부려봄
12:06 l 조회 8
내가 그저께 빚투 이해안된다하니까 다들 댓글로
12:06 l 조회 10
하닉 파는거 오바?3
12:06 l 조회 16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2
12:05 l 조회 36
와 토익이 상대평가이긴 하구나
12:05 l 조회 14
저녁으로 1일1식하면 살 빠짐??5
12:05 l 조회 16
이거 취업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같아? 28살 10
12:05 l 조회 26
또 글삭하네
12:05 l 조회 15
얘들아 이런 퍼프 가디건 입으면 좀 눌려질까?3
12:04 l 조회 19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3
12:04 l 조회 98
나 오늘 첨으로 매도 버튼 눌러봄!!!
12:04 l 조회 20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6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33
왜 여자들은 남초커뮤 가기 싫어하는데7
12:03 l 조회 35
현대차 더 떨어지면 사야지3
12:03 l 조회 24
아이폰 폴더블폰 이번에 나오는거
12:03 l 조회 6
수영 강습 다녀본 사람들아,, 이거 말하는거 좀 예의없었나 잘한건지 모르겠네.. 3
12:0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