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7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있었으면 좋겠다 ㅎ 

대체 남친은 어떻게 해야 생기는 걸까 살면서 못생겼단 소리는 안 들어봤는데...ㅠ 평타는 치는 얼굴이라고 생각하는데ㅠㅠㅠㅠㅠ 얼굴이랑은 관계없나
대표 사진
익인1
먼저 다가가면 대부분 생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먼저 다가갈 남자도 없는게 함정이다ㅠㅠ 눈이 너무 높은건가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경험상 대부분 "눈 높은 거 아닌데~" "다가갈 사람이 없어~" 하면 눈 높은 거임 만약 주변에 있는 남자가 대시하면 어떻게 할래? 하면 좀...음...별로...이러는 건 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야 그거 난데? 소오름... 눈 높나보다 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깨닫기 좀 어렵고 깨달아봤자 변하는 건 없는데 의식하면서 지내봐...눈 낮춘다는 건 좀 이상한 표현이지만 하튼 간에 내 주위에 있는 쓰니 같은 친구들은 대부분 호감 혹은 관심에서 연애 시작함. 연애에 환상적 로맨스를 바라지 않으면 금방 생길 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ㅠㅠㅠㅠㅠ고마워... 진짜 도움되는 이야기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렇게 생각해주면 고맙고 뭐 내게 대부분 저 문제로 우는(?) 후배에게 이 이야기 하면 뒤에서 씹더라 ㅋㅋㅋㅋㅋ 덕에 동아리에서 내 평가는 혼돈의 카오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헐 왜지... 난 진짜 내 얘기같아서 엄청 공감되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ㅋㅋㅋ 모르지 자기 비하했다고 생각하나? 답정넌가? 이런 생각도 들고 뭐...어쨌든 간에 좋은 사람 만났음 좋겠다 쓰니 같은 타입이 의외로 한 사람에게 푹 빠지더라고 저렇게 예쁜 얼굴에 저런 사람을?? 이라고 주변 다 의아해 할 정도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그렇구나...ㅠㅠㅠㅠㅠ 나도 사람이라 일단은 첫인상 좋고 잘생긴 사람한테 관심이 가긴 하는데 자존감이 낮은 건지 저런 사람한테 대쉬해도 날 좋아하려나 생각 들어서 맨날 포기하거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포기하지 말고 다가가 밥도 먹고 꽃 폈으니 어디 놀러도 가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망한 애들이 결혼 안한사람에게 우월감 느끼는게 제일 초라해
6:49 l 조회 3
요즘 나르 이거 거의 유행처럼 쓰이네4
6:48 l 조회 10
인프제는 원래 f인데 좀 t같나?
6:47 l 조회 6
원래 진짜들은 공격 받아도 타격 안입지 않아?
6:45 l 조회 12
어제까지 가짜여름이었다.. 와 아침부터 습하고 덥고 장난아냐
6:44 l 조회 15
망혼 vs 못혼 뭐가 더 불행해보여?12
6:44 l 조회 37
너넨 침대 시트 바꾸는 주기 어떻게 돼?2
6:43 l 조회 12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12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42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24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66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24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5
6:36 l 조회 151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9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45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143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38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8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4
6:30 l 조회 81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