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8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엠티때 보고 너무착해서 반한 남자선배가있는데 친해지고싶거든 

그때 살짝 알딸딸한상태에서 번호드리고 번호를안받아서 방금 카톡을보냈거든??! 저 기억나냐고 

근데 기억난다고 무슨일이냐고해서 답장을보내놨는데 보내놓고보니까 너무 사심가득하게보냈다..ㅠㅠㅠㅠㅠ 

휴 어떻게친해지지 사심있는거 티 안내고??!
대표 사진
익인1
번호 안받았음 번호알려달라고 일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번호알려달라고보냈는데 너무 사심가득하게보냈어.. 친해지고싶은데 뭐라고 더 이어가야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심있는 거 티 안낸다는 생각 버리고 다가가는 게 좋아 자주 연락하고 학식 먹자 하고
저 정도로 얘 나에게 사심있나? 이 생각하면 김치ㅡ국 드링킹이니까 걱정 하지 마시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 연락은 선..톡? 그냥 대학생활하다가 모르는거 물어보는식으로하면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저런 얘기 많이 하면 자연스레 가까워지는데 그때 과감하게 어디 놀러가자거나 하는 게 가장 흔한 패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으로 이런저런얘기..? 어떻게이어나가야할지를 모르게따 으헝ㅠㅠㅠㅠㅠㅠ 벚꽃보러가자할까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톡으로 말고 가까운 시일 내에 둘이 밥 먹으면서 얘기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헐 어뜨케 밥을먹으며대화해..??!!!!?!! 나도밥먹고싶어!!!단두리두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선배 점심 먹었어요? 같이 먹어요 한 마디면 끝!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카톡..으로..? 근데 선배를 마주칠기회가 과사무실 앞에서밖에없는데 그 앞에 그 선배뿐만이아니라 많은선배들이 우글거려.... 그 선배하고만 단둘이 마주칠기회가엄떠ㅠㅠ 시간표도 학교에서짜준거라 2학년이랑 겹치는수업도없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기회는 스스로 만들어야지 카톡으로 얘기해봐! 혹시 여럿이 함께 먹는다 해도 그런 기회 늘려가면 해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
3:21 l 조회 1
피드에 하나 섞을건데 뭐가 제일 자연스러워?
3:21 l 조회 1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
3:21 l 조회 1
표정 개띠꺼움
3:20 l 조회 2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
3:20 l 조회 3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7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1
3:19 l 조회 5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
3:19 l 조회 10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6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9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5
3:17 l 조회 19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1
3:17 l 조회 7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11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2
3:16 l 조회 102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2
3:16 l 조회 14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0
3:13 l 조회 58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4
3:13 l 조회 92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7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1
3:10 l 조회 24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