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6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동방예대 비실기학과 가고싶은데 진짜 이 학교 아니면 가고싶은 대학 없을 정도로 간절해 그래서 이 학교에 올인할건데 재수할 각오하고ㅇㅇ... 

교과는 2점대가 합격이라 내신이 부족해서 못가고 면접전형 수시 쓰고 떨어지면 정시쓰려고 

정시던 면접이던 내신 2학년까지 반영해서 3학년 수행도 내신도 필요없어 그리고 수능에서 상위 두 과목 3등급 뜨면 합격할 수 있어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수능 후에 면접보는 다른 학교로 수시 넣긴 할건데 익인들 같으면 3학년 내신 수행 챙겨? 버려?
대표 사진
익인1
버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챙겨야징.. 내신이 확실한것도아니고 내신 부족해서 면접전형 생각하고있으면 내신이 백프로 갈수있는 실력이라면 버리라고 할텐데 고3은 내신공부가 수능공부니까 수능도 생각하고있으면 버리지말자 ㅠㅠ 어떻게 될지몰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도 3학년 내신 안들어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 내말은 내신으로 백프로 되는성적이라면 걱정안해도 되는데 면접은 어떻게 될지모르잖아 붙을 보장도없고 경쟁률도 쎄던데 떨어질경우도 생각해야지 물론 재수까지 생각있다고는 하지만 아니면 수능공부라도 열심히해둬 내신떨어지면 정시까지 갈수도있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챙겨야지..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야.....나랑 상황 똑갇ㅈ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
10:02 l 조회 1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
10:02 l 조회 1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
10:02 l 조회 1
엥 손흥민 안들어감?
10:02 l 조회 1
운동하기 전에 세수 안 하고 가면 트러블 날까...?
10:02 l 조회 2
설영우는 죽어도 안 빼네
10:01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 했어?? 1
10:01 l 조회 4
내가 매직을 왜 했을까.....
10:01 l 조회 7
헐 오늘 6.25날이구나
10:01 l 조회 6
하닉은 저게 시총2위 무빙이냐
10:01 l 조회 17
나 진짜 다리 부종 심한데 효과있는 약 있어?
10:01 l 조회 10
내 월드컵 푸드 개야르1
10:00 l 조회 25
얘들아 지금 하닉 들어가면 몽총하냐 ..4
10:00 l 조회 32
느그들 월드컵 안보노?!?!3
10:00 l 조회 25
저작권에 대해 잘 아는 익들 있어 ?? 이것도 상업적인 목적에 포함되나1
9:59 l 조회 6
어른의 권력으로 말랑이 플렉스 하고 왔어
9:59 l 조회 19
청년월세지원 결과 언제나올려나2
9:59 l 조회 6
사무직 지원
9:59 l 조회 10
삼전은 확실히 하이닉스보단 매력도가 떨어지나 봄1
9:59 l 조회 33
와 산머임2
9:5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