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9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내가 월요일이 생일이라 주말에 오랜만에 집에 내려왓거든 내가 긱사살고 학교다니면서 힘든일이 많이 겹쳐서 이번에 집에서 먹을 미역국 생각하면서 버텼어ㅜㅠㅠ  

근데 집에 가니까 엄마는 토요일까지 일가시고 일요일엔 친구들이랑 여행가신다고 들떠계시고 아빠는 테니스동호회에 운동하러 가시고.. 미역국은 커녕 집에 먹을게 없어서 밖에서 사먹어야햇어ㅠㅠ 그래서 내가 혹시 내 생일인거 까먹으신거 아닌가 싶어서 엄마한테 나 생일이야 이러니까 엄마가 머 가지고싶은거있어? 이러시길래 가만히 있으니까 그럼 통장에 돈 넣어줄게 이러시는데 왠지 모르는데 그냥 눈물나더라.. 내가 원한건 그냥 같이 미역국이랑 케익 먹는거엿는데.... 

어제 집에와서 지금까지 계속 누워잇고 배고프면 밖에서 샌드위치 사와서먹었는데 너무 서러웟어.. 내일도 혼자 집에 있을거 아니까 엄마한테 혹시 오늘 저녁에 외식할거냐고 하니까 엄마가 안하실거라고 해서 그냥 기숙사 간다고 하고 기숙사 가는중이야ㅠ 혹시 외식한다고 하면 같이 밥먹고 내 기분이 좋아질지도 모르니까 물어본거엿는데. 기숙사도 원래는 내일 저녁에 가려고 햇고.. 

왜 계속 눈물나지 나이먹고 생일 축하 받는거 기대나 하고 그거에 실망해서 울기나하고 진짜 내가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사랑해 생일 축하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고 속상해ㅠㅠㅠ 내가 같이 저녁 먹고 생일 축하해주고싶다.. 아구ㅠㅠ 아냐 충분히 속상할만해.. 생일 정말 정말 축하하고 먹고싶은거 다 배달시켜서 머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화요일 생일인데 축하받을사람 몇없어서 괜히 서럽다ㅠㅠ나이먹어도 생일 기대되는건 당연한거야 너무 속상해말고 혼자서라도 즐거운 하루 보내면 좋겠다 생일축하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스쿼트 했는데 다리 찢어질 것 같음
0:36 l 조회 2
직장인도 방학이 잇으면 얼마나 조을까
0:36 l 조회 2
대상포진 흉터남았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해..?
0:36 l 조회 7
근로장려금 이번에 받는거 3월 신청분이지?? 난 작년 9월에 신청했는데도 못받았어
0:35 l 조회 25
카뱅얘들아 근장 듳어왔니?...4
0:35 l 조회 22
다들 뭔가 뒤쳐진 거 같으면 어떻게 그 마음 달래?
0:35 l 조회 9
구마유시 미포
0:35 l 조회 8
01이라 참 다행이라고 느낀 점3
0:35 l 조회 23
근로장려금 신청금액 안뜨는이유가 뭐야?ㅠ2
0:34 l 조회 50
근장 확인하려고 자다가 깼음
0:34 l 조회 16
이거 답 뭐게 이과애들은 다 알듯1
0:34 l 조회 16
근로장려금 부모님이랑 살면 못 받는 거 맞지?
0:34 l 조회 14
모낭염 계속 생겨서 미치겠다 ㅠㅠ1
0:34 l 조회 9
원주 놀거리 추천해주라!
0:34 l 조회 5
이렇게 살고 있는데 괜찮은거겠디2
0:34 l 조회 5
요즘 창문 열고 늦겨울 이불 덮고 잠
0:34 l 조회 4
근로장려금 굼액이 작은 이유는 뭐야??6
0:34 l 조회 25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3
0:33 l 조회 5
아니 미운자로 맞았는데 왤캐 먹고싶은게 많냐6
0:33 l 조회 8
택배비가 3500원이네
0: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