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9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내가 월요일이 생일이라 주말에 오랜만에 집에 내려왓거든 내가 긱사살고 학교다니면서 힘든일이 많이 겹쳐서 이번에 집에서 먹을 미역국 생각하면서 버텼어ㅜㅠㅠ  

근데 집에 가니까 엄마는 토요일까지 일가시고 일요일엔 친구들이랑 여행가신다고 들떠계시고 아빠는 테니스동호회에 운동하러 가시고.. 미역국은 커녕 집에 먹을게 없어서 밖에서 사먹어야햇어ㅠㅠ 그래서 내가 혹시 내 생일인거 까먹으신거 아닌가 싶어서 엄마한테 나 생일이야 이러니까 엄마가 머 가지고싶은거있어? 이러시길래 가만히 있으니까 그럼 통장에 돈 넣어줄게 이러시는데 왠지 모르는데 그냥 눈물나더라.. 내가 원한건 그냥 같이 미역국이랑 케익 먹는거엿는데.... 

어제 집에와서 지금까지 계속 누워잇고 배고프면 밖에서 샌드위치 사와서먹었는데 너무 서러웟어.. 내일도 혼자 집에 있을거 아니까 엄마한테 혹시 오늘 저녁에 외식할거냐고 하니까 엄마가 안하실거라고 해서 그냥 기숙사 간다고 하고 기숙사 가는중이야ㅠ 혹시 외식한다고 하면 같이 밥먹고 내 기분이 좋아질지도 모르니까 물어본거엿는데. 기숙사도 원래는 내일 저녁에 가려고 햇고.. 

왜 계속 눈물나지 나이먹고 생일 축하 받는거 기대나 하고 그거에 실망해서 울기나하고 진짜 내가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사랑해 생일 축하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고 속상해ㅠㅠㅠ 내가 같이 저녁 먹고 생일 축하해주고싶다.. 아구ㅠㅠ 아냐 충분히 속상할만해.. 생일 정말 정말 축하하고 먹고싶은거 다 배달시켜서 머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화요일 생일인데 축하받을사람 몇없어서 괜히 서럽다ㅠㅠ나이먹어도 생일 기대되는건 당연한거야 너무 속상해말고 혼자서라도 즐거운 하루 보내면 좋겠다 생일축하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탄수화물 안먹으면 혈당이 안올라서 배가 안고파??
23:25 l 조회 1
파마 빨리푸는법 아는사람 plz ㅠㅠ
23:24 l 조회 1
요즘 악몽만 꿔서 안자고 싶음..
23:24 l 조회 1
마운자로 2.5 6펜째 7.7키로 빠졌는데 다음달 증량할까
23:24 l 조회 2
바나나 델몬트꺼랑 돌 중에서 어디가 맛있어?
23:24 l 조회 4
돼지게티 감자당면 맛있어???1
23:23 l 조회 3
ㅠ 이제 자야지1
23:23 l 조회 13
알바 사장님한테 지금 전화하는거 오바야? 2
23:23 l 조회 15
뚜쥬 롤케잌 추천해주랑
23:23 l 조회 2
치실 하루에 세번하는데 잇몸이 상처난거처럼 됐엉2
23:23 l 조회 8
나 지성인데 지성 파데만 쓰면 피부 뜨고 난리던데 왜이럼 6
23:22 l 조회 12
30대 중반쯤 되면 독립하는 게 디폴트야??3
23:22 l 조회 11
와 어케 나 배송지 잘못썩너
23:22 l 조회 14
익들아 하객룩으로 이 자켓 별로야??1
23:22 l 조회 19
본인표출 가방 둘중에 하나만 골라조 무신사 40분 남앗어
23:22 l 조회 13
나 피부 타고난 인간이고 요즘 피부 레전드로 좋은데 무물 받음5
23:22 l 조회 13
야식뭐먹지
23:22 l 조회 3
우리누나 엄마랑 진짜 똑같이 생김6
23:22 l 조회 14
웹툰 일립예고 1회차 정주행하고왔는데 와 휴재 언제끝나나 ㅜㅜ
23:21 l 조회 2
연봉 4000인데 월세 80비싸? 7
23: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