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3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국수영사탐만 하면 2.7정도고 

전과목 다 하면 3.1 정도야 

관광관련과를 목표로 하고있는 고3인데 지방이라도 4년제를 가는 게 좋을지 아님 서울 전문대를 가는 게 좋을지 고민돼 집은 서울이얌 ...ㅠ
대표 사진
익인1
지방사년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밑댓처럼 하는게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도권에 사년제 관광과 있는 대학도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문대 다니고 편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 내가 할수있을까...ㅠㅠ 요즘 자존감 너무 바닥이다 ...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 서울이면 전문대 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면 3학년 최대한 올리고
준비 잘해서 경기대 관경 도전해봐도 좋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문대는 전망이 많이 안 좋은가?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문대가 전망이 안좋다기보다는
관광으로 유명하지 않은 지방 4년제는 메리트를 잘 모르겠더라고
나도 관광 꿈꿨는데 난 쓰니보다 내신 좀 더 좋아서 세종대 관광까지만 쓰고
걍 인서울이랑 지거국 경상으로 돌려서 후자 다닌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7에 전문대 너무 아까워... 인서울 다른과 노릴 수도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관광과를 희망해서 꼭 가고 싶은데 인서울은 자신이 없어... ㅠㅠㅠ 으으 ㅠㅠ 걱정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광어느분야원해??? 울언니가 관광과다니고있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광이면 난 어디든 좋을것 같아 ㅠㅠㅠ 언니분 너무 부럽다 진짜...ㅠㅠ 취업은 어떻게 하실 예정이래? 언니분은 4년제이신 거지?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관광자체가 과를 안보고 어문학과든 무역학과든 관경이든 외국어잘하면 딱히 상관이없어..... 쓰니 내신에 좀더노력해서 경기대노려봐 관광4년제로는 경희한양세종이 알아주니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은 익들 진짜 몇입먹고 못먹겟어?
13:32 l 조회 1
메가 샷추가하면 샷 1개 넣어주는거야?
13:32 l 조회 4
언니가버린남자1
13:32 l 조회 7
cc 2번하는거 좀 신기함
13:31 l 조회 11
직장동료 남편분 아버님이 돌아가셨는데2
13:31 l 조회 12
얘들아 회사 채용 수 확인해1
13:31 l 조회 16
청년도약계좌 금리 내려가는거면 예전부터 저축했던것도 금리 3% 적용되는거야?
13:30 l 조회 8
대학 친구는 비즈니스라고 하는데 그게 부정적인거임??1
13:30 l 조회 11
이 마운자로 다시 꽂아야하나
13:30 l 조회 11
하이닉스 250층 이상인 애들은 망한거 맞음 ㅇㅇ3
13:30 l 조회 50
티비프로그램보면 신기한게 가난한 사람들이 반려동물 겁나키움1
13:30 l 조회 10
다큰성인이 연예인 따라사는중이다 1
13:30 l 조회 12
JP모건 코스피 1만 이상 간다
13:30 l 조회 12
알바하는 대딩익인데
13:30 l 조회 10
대학생 온라인 과외랑 근로 해서 월 70 정도 버는데2
13:29 l 조회 14
방광염이 개 엳같은 부분이 2
13:28 l 조회 31
오늘 출근하는데 역주행봄
13:28 l 조회 9
예쁜애들 삶은 정말 다르구나…1
13:28 l 조회 49
대학생 때부터 만나서 결혼하는 확률 얼마나 될까7
13:28 l 조회 20
과천출신있어???1
13:2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