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4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아니 내가 휴학했다 복학했거든? 2학년때 휴학해서 지금 다시 2학년 다닌단 말이야 근데 개강총회를 갔는데 내 옆에 어떤 처음보는 남자가 앉아있었어 보니까 군대를 갔다와서 내가 처음 보는거 같더라고 보니까 나보다 한살? 많은 것 같아 근데 내가 진짜 안경 잘어울리는 사람 너무 좋아하거든? 그 사람이 어떻게 생겼냐면 전체적으로 약간 세븐틴 원우가 안경쓴 얼굴인데 하관은 웃을때 세븐틴 우지같은 느낌? 하관이 그 몽글몽글한 느낌 알아? 웃을때 팔자주름 들어가서 모찌찹쌀떡같이 되는? 그렇게 생긴거야 그래서 내가 술마시면서도 괜히 아이컨택 겁나 하고 게임하는데 손잡는 게임있으면 막 내가 먼저 잡고 그랬어 근데 그 분이 성격도 되게 나긋나긋하고 조용조용해서 진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인거야 하ㅠㅠ 술먹고왔는데 진심 일주일동안 계속 생각나 그 웃는 얼굴이 계속 생각나는거야 근데 오늘 나 듣는 수업 들어갔는데 그 분이 들어오시는거야 나랑 계속 같은 수업을 들었나봐ㅠㅠ  

 

ㅠㅠㅠㅠ같은 과고 술마실때 같이 마셔서 얘기는 안했어도 막 같이 게임하고 그랬었거든? 나중에 아는척이라도 해볼까? 어떻게든 친해지고 싶은데 내가 따로 마음에 들어서 카톡을 했다하면 거부감이 들거같아서 (과단톡에 초대되있어!) 그건 좀 그렇고 어떻게 하지? 조언 좀 해줘 막 애들한테 말해서 밀어달라하기도 그런게 괜히 나 복학생인데 나대는거같고 애들이 부추기면 또 그 분이 더 부담스러워할거같고 하 어떡하지 그 분 성격이 내성적이라 과에 친한사람이 거의 없는것같아서 하ㅠㅠㅠㅠ진짜너무마음에드는데 어떡하면 좋을까 엉엉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장새끼 아 어떡하지
12:15 l 조회 1
얘들아 걍 무시해 저런 글에 댓만 달아도 정지 먹음
12:15 l 조회 1
2분~3분 이내로 자기소개 하라는데
12:15 l 조회 1
아니 어제 오늘 주식 오른다며
12:15 l 조회 1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4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
12:14 l 조회 8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2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1
12:14 l 조회 3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
12:14 l 조회 9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1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1
12:14 l 조회 11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
12:14 l 조회 5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4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1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6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2
12:13 l 조회 32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9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2
12:13 l 조회 15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