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4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인터넷 안햇으면 언어도 까먹을것같아...ㅠ진짜 가서 한마디도 안하고 수업만 듣고 집바로옴.. 12시나 4시에 끝나니까..

집와서도 계속 컴퓨터해...그리고 2시에 자고 담날갓다 집오고...

나 진짜 사회성 결여된것같아 이젠... 고딩때 친구들 다들 대학생되서 고딩떄보다 더 많은 경험과 인간관계 쌓고 자립하는게 보이는데

나는 사람하고 말하는법도 모르고 당근 선배고 뭐고 아는사람도 없고 집밖에 나가지도않음...혼자 병원도 못가서 부모님한테 맨날 같이가자구함...

혼자 할줄아는건 밥먹는거랑 영화보기... 집에 7시 이후에 들어와본적두 없음...술도안마셔보고...

대표 사진
익인1
난 사람이랑 말하기도 싫고 어울리기도 싫고 그런데 조별활동 많은 과고 기숙사에서 살다보니 그냥 싫어도 사람들이랑 말하게 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자연스럽게 하게될줄알앗는데 조별과제 하나두 없고 통학이라 그런가 억지로도 못하게됨ㅠㅠ내가 막 찾아가지않으면 근데 이성격에 찾아갈리가...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황과는 맞지 않는 얘긴데 조별과제 없어서 부럽다..아 자퇴하고 싶다ㅜㅠㅠㅠㅠ밑댓 말처럼 알바같은거라도 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조별과제 잇는 교양 다 드랍해버림..^^의지박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고딩때 그랬는데..ㅠㅠ 1년 반 동안 친구 한명도 못사귀고 진짜 밖에 뭐 사러갔는데 직원한테 물어보지도 못하고..
힘들지만 억지로 학원다니고 알바하고 계속 애들한테 말걸고 하니까 나아지더라구.. 그중에 알바하면서 성격 제일 바꼈는데 한번 해보는게 어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알바 뭔가 시작하자마자 최종보스 느낌...ㅠ.ㅠㅠㅠ부모님도 못하게하심 근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님자들 뭐 사달라고 잘해??
6:29 l 조회 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
6:28 l 조회 2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5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25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7
6:22 l 조회 26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0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1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76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6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12
날씬한편인데 나시가 안어울리는 체형은 뭐여?10
6:11 l 조회 35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11
1인가구로 살면 집 17평 충분할것갘지않아?11
6:09 l 조회 34
목요일날 시험 끝났는데 방금 종강함
6:09 l 조회 7
다른나라도 이러나?여자가 돈도벌고 애도낳고2
6:08 l 조회 24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1
6:05 l 조회 34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2
6:04 l 조회 18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5
6:02 l 조회 60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