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4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인터넷 안햇으면 언어도 까먹을것같아...ㅠ진짜 가서 한마디도 안하고 수업만 듣고 집바로옴.. 12시나 4시에 끝나니까..

집와서도 계속 컴퓨터해...그리고 2시에 자고 담날갓다 집오고...

나 진짜 사회성 결여된것같아 이젠... 고딩때 친구들 다들 대학생되서 고딩떄보다 더 많은 경험과 인간관계 쌓고 자립하는게 보이는데

나는 사람하고 말하는법도 모르고 당근 선배고 뭐고 아는사람도 없고 집밖에 나가지도않음...혼자 병원도 못가서 부모님한테 맨날 같이가자구함...

혼자 할줄아는건 밥먹는거랑 영화보기... 집에 7시 이후에 들어와본적두 없음...술도안마셔보고...

대표 사진
익인1
난 사람이랑 말하기도 싫고 어울리기도 싫고 그런데 조별활동 많은 과고 기숙사에서 살다보니 그냥 싫어도 사람들이랑 말하게 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자연스럽게 하게될줄알앗는데 조별과제 하나두 없고 통학이라 그런가 억지로도 못하게됨ㅠㅠ내가 막 찾아가지않으면 근데 이성격에 찾아갈리가...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황과는 맞지 않는 얘긴데 조별과제 없어서 부럽다..아 자퇴하고 싶다ㅜㅠㅠㅠㅠ밑댓 말처럼 알바같은거라도 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조별과제 잇는 교양 다 드랍해버림..^^의지박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고딩때 그랬는데..ㅠㅠ 1년 반 동안 친구 한명도 못사귀고 진짜 밖에 뭐 사러갔는데 직원한테 물어보지도 못하고..
힘들지만 억지로 학원다니고 알바하고 계속 애들한테 말걸고 하니까 나아지더라구.. 그중에 알바하면서 성격 제일 바꼈는데 한번 해보는게 어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알바 뭔가 시작하자마자 최종보스 느낌...ㅠ.ㅠㅠㅠ부모님도 못하게하심 근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
3:29 l 조회 3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3:29 l 조회 3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2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1
3:28 l 조회 6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2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5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
3:28 l 조회 3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11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28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4
3:24 l 조회 13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1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1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33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51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52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9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12
3:1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