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4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나 정말 의도를 몰라서 그래... 

 

케이스 하나를 찍는건데 비싼 물건이 걸쳐지게 찍는다던가 

커피를 찍는데 비싼 차 키가 걸쳐지게 찍는다던가  

 

그런거 진짜 싫어...의도도 뻔하고 자랑하려면 그냥 하던가...ㅎ.. 

다 티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대놓고 자랑하면 속보여서? 근데 난 그게 그거같음 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ㅎㅎㅎㅎ 난 일부러 그거에 대해선 아무말더 안하는데 걔가 결국 그거에 대해서 말 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아닌척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쎄 내가 자랑하긴 싫고 남들이 알아줬으면 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겠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 안난다고 생각하니까 그런거겠지?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 엄청 나는데...(먼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니껜 ㅋㅋㅋㅋㅋㅋ 에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이런거 별로 자랑하고 싶지않은데 걍 뒤에 보이는거야~ 니들이 사진보다가 알아서 발견하고 감탄해랑ㅎㅎ 이런거같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본척도 안하고 감탄도 안해쥬니까 결귝 본인이 먼저 말하더랗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계속 본척하지말아버려 으아... 그런사람들이 꼭 두세번 돌려말해서 주변사람 불편하게 해 에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9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7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6
사무실에 조용히 있는데 알람울림
8:03 l 조회 6
하이닉스 오늘 300 찍겠구나
8:02 l 조회 9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6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4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3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3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1
8:01 l 조회 5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7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2
8:00 l 조회 18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13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3
8:00 l 조회 27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3
8:00 l 조회 49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11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7
7:59 l 조회 32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8
7:58 l 조회 103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8
출근 첫날
7: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