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4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친구들이랑 놀다가 무리중한명(A)가 여자친구 

만나러가야한다해서 그 장소에 태워다줬어! 

그 장소에 여자친구가 기다리고있었고 

우리는 창문 다내린상태였는데 

A가 내리고 여자친구랑 우리랑 눈마주쳤는데 

인사는커녕 휑 하고 뒤돌아갔어 

 

,,적어도 인사는 해야하는거아니야? 처음봤는데 

우리가 예민한거니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네가 여자무리면 여친기분이 나뿌지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우리다남자야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짘ㅋㅋ 약속시간에 늦었나.. 여자애랑 놀다가 태워간것도아닌데 쌀쌀맞네.. 훙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여자 퇴근시간에맞춰서 우리가 태워줬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싸가지가 없네 그 여자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예민한거아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저 여자가 예의가 없는거
차 얘기하는거 보면 성인일텐데 보통 인사하지 남자친구의 친구들인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살이야,,!그치 인사는 예의라생각하는데 우리가 예민한건줄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심지어 너네 남자? 여자여도 는데 남자면 그럴 이유도 없을거같은데 왜 저랬대ㅋㅋㅋㅋㅋㅋ노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르는사이면 안할수도있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인사는 예의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모르는사람이니까 넘어 갓겟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의친구들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따로 자리를 만들어서 서로 인사하는 자리를 안가졌으면 첨보는거잖아
그럼 뭐 그럴수 잇지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길가던사람이아니고 남친의 친구들이면 인사해야하지않아..?친구의엄마를 모르지만 같이있는걸보면 엄마한테도 인사하는것처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구의 엄마면 어른이기도하고 부모님이니까 예를 갖출만한데
첨보는 사람이면 뭐 넘어 갈수도 있지 ㅋ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개 살짝 까딱만 해도 될 일인데 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차안에 3명이나있었는ㄷ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관 언제까지 리밸런싱 해야해?
16:06 l 조회 2
회피형 친구 극혐이다 정말
16:06 l 조회 3
근데 결혼잘하는 사주가 어떤사주야?
16:06 l 조회 4
하닉 내일 아침에 오를까? 2
16:05 l 조회 11
나를 연애 상대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긴 할까
16:05 l 조회 7
근데 확실히 여자는 연애하는게 낫겠더라1
16:05 l 조회 25
키는 유전임
16:05 l 조회 13
이따 라방봐야지
16:05 l 조회 7
하닉 지금 구라반등이야?ㅠㅠㅠ
16:05 l 조회 16
오밀조밀 청순이랑 화려한 청순이 정확히 뭐가 다른거지
16:05 l 조회 8
아는 애랑 잤는데.. 소문 안 나는 법 ㅠㅠ5
16:04 l 조회 36
열품타 켜면 왜 오히려 더 신경쓰이지?1
16:04 l 조회 5
우리 아빠 왠지 내가 몇년생인지 헷갈려하시는? 것 같음1
16:04 l 조회 11
유희관 구질이 특이해서 투수 하는거야? 속도 느리다는 얘기 있어서
16:04 l 조회 6
면허 오늘 땄는데...3
16:04 l 조회 12
어제 심야괴담회 본 익 있냐2
16:04 l 조회 9
서울 낮에 긴팔 많이 더워?3
16:04 l 조회 7
나는 주식에서 초심자의 행운이 통하는 듯 어줍잖게 알아보면
16:03 l 조회 11
얘들아 재입사는 진짜 할 게 못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03 l 조회 24
피해망상 심한 사람 보면 전투의지를 상실함...
16:0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