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6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나익 최근에 시작해서 그냥 카드 맞추기나 하자 싶은 마음으로 했는데 하다 보니까 막 뭐가 많더라고... 그래서 물어볼 게 있는데 지금 내가 소녀시대 전 멤버 카드가 다 있는데 앨범별로는 다 다르고 파티 카드가 제일 많아 그래서 지금 그룹 보너스 노래도 파티로 돼 있는데 태연 파티 b 2성 카드를 장착해 뒀거든? 근데 방금 태연 미미 a 카드가 나왔어 다른 멤버들 중에 미미인 사람은 거의 없어서 미미 카드 장착해도 여전히 파티가 보너스 노래일 것 같거든? 이럴 때는 어떻게 하는 게 유리한 거야? 내가 설명을 잘 못 해서 알아들었을지 모르겠네 ㅜㅜ 혹시 대답해 줄 수 있는 익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카드들도 다 b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지금 이 상태야 ㅜㅡㅜ s 카드도 파티구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그룹 등급이 B잖아 그런데 태연 카드를 바꾸면 뭐가 나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꿔두 그대로 b 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바꿔도 ㄱㅊ을 듯.. 그런데 하나로 통일시켜서 등급 다 올리는게 좋아! 태연 A카드 업그레이드 시키지 말고 파티 꺼 업그레이드 시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나는 그 뭐지 한 멤버 당 카드 하나만 두려고 나오는 대로 다 합성 시켜버렸는데 그냥 a 카드는 쓰지 말고 두라는 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ㅇㅇ 나중에 미션 같은거 나오면 점수 많이 받아야 하니까.. 이게 같은게 많을수록, 높을수록 좋은거라서 A카드는 미션 나오면 점수따기 용으로 쓰고 다른 멤버들도 파티꺼를 계속 업그레이드 시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 글쿠나 웅웅 알려줘서 고마워!! 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웅 열심히 하쟈 우리!!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연 껴서 그룹 등급 올라가면 바꾸는 거 추천 그룹 테마 저거 차피 레벨1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꿔도 그대로 b면 그냥 파티로 두는 게 나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키 158에 몸무게 43이면 저체중 아니야??
0:47 l 조회 1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