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7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스폰말구 진짜 남자친구 말야
대표 사진
익인1
???? 남친한테 용돈을받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랄까 그냥 경제적 도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용돈이래서 무슨 주기적으로 돈받는 그런건줄알고 놀랬닼ㅋㅋㅋ 난 차비몇처넌 받은거 빼고 절대 없다 용돈이라던가 돈받는건 좀... 이상해서 돈 관련 절대 말한적두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말 하다 보니 이상해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없어서 밥굶고 있다고 했는데 ㅠㅠ불쌍해보였는지 기프티콘으로 치킨 쏴줌...ㅠㅠ 돈은 내가 가진 자존심같은 ?? 부분때문에 돈으로 받는걸 거부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깊콘 진짜 좋은거가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없는데 내 주위는 있어.. 근데 아무리 나이차이가 많이나든 경제적 차이가 많이 나든 엄청 안좋게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좋게 보는 이유는 뭐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자친구가 돈을 더 많이 낼 순 있어도 용돈은 아닌거같아.. 빌붙는거 같달까..?스폰이랑 뭔차인가 싶어. .사랑하는 사람인데 받을 생각도 안들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나 받아봤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얼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제적으로 점 힘들때였는데
일주일이라도 버스타고 담배값하라고 오만원 몰래ㅜ주머니에 넣어주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감동,,, 이거 진짜 감동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구래사 나도 오빠힘들때 쪽지랑 몇만원 넣어주고
집에가서 톡으로 지갑확인하라하고 구랬었지ㅋㅋ
하지만 전남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하지만 전남친이 킬링파트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용돈보다는 상대방이 돈이 없을땐 더 산다거나 그런식으로 데이트하는듯! 멀리 있을땐 밥먹으라고 서로 챙겨주는 정도? 용돈이라기보단 나중에 서로 갚아섴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돈 줄 땐 어떤 식 으로 조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좌로 쏴주지ㅋㅋ아니면 가끔 몰래 주머니 같은 곳에 현금이랑 쪽지 남겨두거나? 밥 굶지 말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익 뭔가 설렌다 ㅜ쪽지랑 현금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친도 그렇게 느꼈으면 좋겠넹ㅋㅋㅋ 이것말고도 돈 없으면 그냥 서로에게 빌리기도 햌ㅋㅋ@@은행에서 빌려가~ 이자는 내맘대로 하면서 소원권 이런것도 하고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정기적으로 막 계속 넣어주느 ㄴㄴ그런건 상상할수도없고 그런적도없공ㅋㅋㅋ그런거아니고, 한두번 돈 없어서 밥 안먹고 다닐 때 이걸로 맛있는거 사먹구해 하고, 택시비 없지??? 이걸로 돈내구 타구가! 하구 만원씩 줘떵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너 익 왜 머시찌 댓글에서 뭔가 쿨내+어른냄새 나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사람 바이 사람 인데 나랑 남친의 스타일은 그냥 돈이 너무 자주 왔다갔다 하면 사람사이가 삭막해질거같단 느낌이 있고 돈은 애인이든 친구든 관계사이에서 항상 조심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물론 우린 그렇게 잘 사는 애들은 아니야 ㅋㅋ그래서 더 그런가봐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나이가 꽤 있나봐?!!! 둘이연애하는거 좋아보인다 :)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마운자로 아니어두 다이어트 약이 효과는 있나바
14:25 l 조회 2
와 진짜 똥꾸멍
14:25 l 조회 2
아 하닉 팔고싶다
14:25 l 조회 2
대타 나 출근하는날 vs 출근안하는날
14:25 l 조회 4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막 엄청 신경써서 안가도되징?
14:25 l 조회 3
하닉없음 청년들아 모여2
14:24 l 조회 15
와 우리지역에 냉면 전문점이 없어
14:24 l 조회 2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4
14:24 l 조회 9
여성전용헬스장인데 남자 헬트랑 하기가 싫어ㅜ1
14:24 l 조회 10
방학에 뭘 해야할지 추천좀
14:24 l 조회 4
00 들아 너네 친구가 05남자한테 관심있다고 하면 어떨것같아 ?11
14:23 l 조회 11
예쁜게 죄라면 저는 교수형입니다4
14:23 l 조회 17
쌍수전엔 피글렛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가1
14:23 l 조회 10
토스 잘알 익....?
14:23 l 조회 8
여린사람 잘 보여??
14:23 l 조회 4
연저펀 노후로 이번년도 1/1에 시작햇는데 수익률 미쳤음
14:23 l 조회 6
친척 병문안 가는게 맞아? 4
14:22 l 조회 10
주식해보라고 아빠가 3천만원 주는 거 흔해??13
14:22 l 조회 67
필요없는 물건 받는게 솔직히 너무 싫은데
14:22 l 조회 18
김치찜vs찜닭2
14:2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