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7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이거 미분 제대로 한거 맞아? | 인스티즈

 

 

이걸 미분한건데 

 

이거 미분 제대로 한거 맞아? | 인스티즈

 

 

맞는지 봐주라 들 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음... 틀린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tan^-1(x) 가 x/ tan(x)랑 다를껄? 대충 나도 해봤는데, ln y-> dy/dx 1/y는 맞는것 같은데 반대쪽을 x * tan^-1(x) * ln x 이렇게 두고 각각 미분하는건 어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x * tan^-1(x) * ln x 이거는 각각 미분한 값을 아니까, 곱미분 두번써거 미분하면 풀릴것 같은데, 그 후에 1/y를 x로 변형시켜서 곱하면 dy/dx 나올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저거 틀린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틀렸을꺼 같아ㅇㅇ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버핏 티셔츠 색 vs 프린팅 고르면 뭐가 나을까?
22:02 l 조회 1
구축 52평살다가 신축 25평으로 이사왔는데 벌받는느낌이냐..
22:02 l 조회 5
물어뜯는 손톱
22:02 l 조회 2
남친이 일상, 게임하는 여캠 후원했다는거 알면 헤어져?
22:02 l 조회 5
사고쳐서 일찍 낳은 애기들이 예쁘더라2
22:01 l 조회 15
나 글 잘쓰는데 ai처럼 잘써서 손해보는느낌임
22:01 l 조회 7
퇴사 날짜 다시 말해도 되나?
22:01 l 조회 3
자식이 공부 못한다고 공부로 뭐라하는거
22:01 l 조회 7
원래 임신 출산하면 유두가 엄청 커져...? 1
22:01 l 조회 6
저녁 먹고 한시간 뒤에 유산소해도 배아프고 힘드네
22:01 l 조회 2
을왕리 해수욕장 갈까 오이도갈까
22:01 l 조회 4
스포츠브라 원래 5만원 씩이나해?ㅠ
22:01 l 조회 3
죽고싶어
22:01 l 조회 7
너네도 핸드폰에비친너네얼굴1
22:00 l 조회 9
퇴근 후 영어 스터디하자는 상사
22:00 l 조회 8
네일아트 이런디쟈인 어때1
22:00 l 조회 12
스엑 얼마 마이너스야?
22:00 l 조회 6
보배랑 충전기 둘다들고다니는건 굳이인가1
22:00 l 조회 4
고3인데 폰 4시간하고 공부 2시간 함1
22:00 l 조회 9
야구 잠깐 안봤는데 키움 여전히 10위네 의외..
22:0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