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8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남들보다 느려도 완주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그냥 어림짚어 봐도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확실히 느린데

그게 흠이 되지는 않을까 

뭐든 빨리빨리만 좋아하는 우리나라 인식에서 벗어나서 못나보이지는 않을까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잘하고있어 지금처럼만 하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정말 고마워 익인이 말 한마디로 힘 얻고 간다! 행복한 하루 되길 바래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될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이도 바라는 바 다 이뤄지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하고 있어 네 생각이 맞는 거야 못나 보여도 목적지에만 도달하면 되는 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고마워 정말 익인이 말 한마디에 얼마나 위안이 되는지 몰라ㅠ 고마워! 익인이도 원하는 바 꼭 끝까지 이루길 바랄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장새끼 아 어떡하지
12:15 l 조회 1
얘들아 걍 무시해 저런 글에 댓만 달아도 정지 먹음
12:15 l 조회 1
2분~3분 이내로 자기소개 하라는데
12:15 l 조회 1
아니 어제 오늘 주식 오른다며
12:15 l 조회 1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4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
12:14 l 조회 8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2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1
12:14 l 조회 3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
12:14 l 조회 9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1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1
12:14 l 조회 11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
12:14 l 조회 5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4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1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6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2
12:13 l 조회 32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9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2
12:13 l 조회 15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