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9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그거랑 파프리카 살짝 볶아서 저녁에 먹게!!
대표 사진
익인1
괜찮긴 한데 소금간은 하지마 소시지 은근 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소금간안하구!! 소세지 말구 그냥 닭가슴살로 해도 맛있으려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냉동 닭가슴살? 아니면 그 아임닭 이런데서 나오는 닭가슴살??

근데 그 소시지도 그렇고 나는 그 업체에서 만들어져서 나온 닭가슴살은 생각보다 맛이 없더라
그냥 하림같은데서 냉동으로 닭가슴살만 잘라서 나온거 요리해먹는게 훨씬 맛있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ㅠㅠ 냉동 닭가슴살 삶아서 먹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동해서 구워먹어도 되고 삶아 먹어도돼
소금간 조금하거나 아예 안하고 후추만 뿌려서 구워도 훨씬 맛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후추는 다이어트에 괜찮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향신료라서 괜차나! 칼로리도 따지고 보면 높은거 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오!!!! 기름 살짝 두르면 안되는거겟징.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살짝 정도는 괜차나 너무 강박 갖지 말고 쪼금씩 먹는다 생각하고 뿌려!!
그리고 오일은 되도록이면 올리브 오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 ㅎㅎ!! 오늘부터 그래야겠다 ㅠㅠ 다여트 성공하께 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응 쓰니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난 ㅁㅇ닭에서 그거 100그람으로 2개씩 들어있는거 먹었는데 나는 맛있었어. 평소에 밋밋한 닭가슴살볼 먹고 가끔씩 닭가슴살 소세지랑 양배추랑 양파랑 볶아먹었어 특식으로ㅋㅋㅋ. 난 추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파도 괜찮겠다! 그런식으로 야채랑 볶아서 맨날 저녁마다 먹으려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벌집꿀 맛있게먹는사람 신기하다
2:34 l 조회 1
겨드랑이 당당한(?) 사람들 부럽다
2:34 l 조회 2
엥 유튜버 ㅈㅂㅋ 얼공했네1
2:34 l 조회 4
이번 공시 너무 후회되네
2:34 l 조회 3
혼자자는거 무서워하면 자취못하지?2
2:33 l 조회 6
은혼 보고싶으면 라프텔 가야하나??
2:33 l 조회 3
동생 구급차 탔는데 왜 출발을 안 하지???2
2:33 l 조회 7
너넨 12~15살 많은 사람이 야자타임 진심으로 하자고 하면 해??4
2:30 l 조회 32
모로코가 ㄹㅇ 아프리카의 중국이다 프랑스는 유럽의 중국이고
2:29 l 조회 11
내가 아는 남중남고공대군대취업 루트라서 여자 못만났다는 애들8
2:28 l 조회 41
내 이름 사주랑 조화가 좋은듯
2:28 l 조회 38
간호사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3
2:28 l 조회 21
근데 두루두루 친한데 딱 서로 절친인건 없는거 좀 신기함1
2:27 l 조회 22
눈썹문신할까 말까 ㅠㅠ3
2:27 l 조회 16
모기 하루에 몇마리까지 잡아봤어
2:27 l 조회 6
나이정병 1
2:26 l 조회 66
남자 공대 다니면 이성 만날 곳 없다는 거 맞아?5
2:25 l 조회 20
카러플 하는 사람 진짜 많이 빠졌다
2:25 l 조회 13
썸남이랑 처음으로 단둘이 만나기로했는데 1
2:24 l 조회 16
오버워치 옵치의 붐은 온다1
2:2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