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나한테 장난식으로 좋아한다고 자주 말했던 한 살 어린 남자애가 있는데 나한테 진짜 잘 해줬거든 ?? 근데 난 얘가 너므 장난같은거야 날 좋아하는게 ㅠㅜㅜ 그래서 나는 약간 친구들한테 보여주기식으로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방금 하루넘게 연랃이 없길래 내가 요즘 공부하냐 보냈는데 요근래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서 연랃 못했다고 미안하다하더니 누나 계속 좋아해도 되는거내고 물어보길래 내가 그동안 진심이였냐니까 진심이래 누나가 너무 좋은데 자길 너무 아는돈생으로만 생각하는거 같대 근데 진짜 ㅠㅜㅜㅜㅜㅜ 난 얘랑 잘 되고싶진 않아 ㅠㅜㅜㅜㅜㅜ 지금 이 상태가 딱 좋은데 어째야해 쟤한테 상처주긴 싫고 .. ㅠㅠㅠㅠㅠㅠ하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