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다닐때부터 친구인데 학교가 달라도 거의 일주일에 4번은 얘랑 만나서 같이있고 공부도 같이하고 고3 수능끝나고 서로 다른 대학 가도 맨날 만나자고 약속했는데 결과가 좀 안좋아서 재수하게됐어 친구가ㅠㅠ 이제 재수하고 바쁠테니까 방해하기 싫어서 보고싶어도 연락 안했는데 방금전에 친구한테 쓰니야 보고싶다 너가 없으니까 쓸쓸해 라고 와있능거ㅠㅠㅠㅠㅠ진짜 나도 너무 보고싶다 11월달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 이 글은 9년 전 (2017/4/16) 게시물이에요 |
|
유치원다닐때부터 친구인데 학교가 달라도 거의 일주일에 4번은 얘랑 만나서 같이있고 공부도 같이하고 고3 수능끝나고 서로 다른 대학 가도 맨날 만나자고 약속했는데 결과가 좀 안좋아서 재수하게됐어 친구가ㅠㅠ 이제 재수하고 바쁠테니까 방해하기 싫어서 보고싶어도 연락 안했는데 방금전에 친구한테 쓰니야 보고싶다 너가 없으니까 쓸쓸해 라고 와있능거ㅠㅠㅠㅠㅠ진짜 나도 너무 보고싶다 11월달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