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배울땐 우리나라 역사니까 배우는 재미도 있고 외우기 힘들어도 다 외웠었는데 세계사는 진짜 .....외우기도 싫고 거기다 쌤도 못가르치셔서 재미도 없고 시험기간인데 세계사 책도 안폈다 아직
| 이 글은 9년 전 (2017/4/16) 게시물이에요 |
|
한국사 배울땐 우리나라 역사니까 배우는 재미도 있고 외우기 힘들어도 다 외웠었는데 세계사는 진짜 .....외우기도 싫고 거기다 쌤도 못가르치셔서 재미도 없고 시험기간인데 세계사 책도 안폈다 아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