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가 나온 뒤에 비판하는건 그 누구도 할 수있어
그건 솔직히 당연한거고
결과 나오기 전에 과정부터 비판했던 저 3명만이
진짜 용기있고 제대로된 축구인이라고 생각함
결과 나오고 비판하겠다는 몇 축구인들 실망스럽긴해
그동안 입꾹닫 하더니
|
결과가 나온 뒤에 비판하는건 그 누구도 할 수있어 그건 솔직히 당연한거고 결과 나오기 전에 과정부터 비판했던 저 3명만이 진짜 용기있고 제대로된 축구인이라고 생각함 결과 나오고 비판하겠다는 몇 축구인들 실망스럽긴해 그동안 입꾹닫 하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