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432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6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선생님이라고 불러?????? 

아님 조교님??????? 

우리 과 어떤애가 조교님이라고 했다가 과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솔직히 반말이나 무례한 말도 아니고 

조교를 조교라 하지 뭐라해???? 

조교님이라고 왜 부르냐고 내가 만만(?존대가 왜 만만...)하냐고 

이번 신입 진짜 어쩌구저쩌구(쌍욕)함 

우리 전문대 유교과라 사실 조교들 나이도 23~24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무슨 교수인줄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면서 인사 다 받아내고 

물어볼 거 있어서 과사에 전화하면 왜 그런걸로 전화하냐고 반대표한테 물어보라고 하고 

(문제는 반대표가 몰라서 과사에다 전화한건데 어쩌란건지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조교님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조교님이라고 부르냐고 난리났다 진짜ㅠㅠㅠㅠㅠ아니 지가 우리한테 강의를 해 뭘해,,,,,,행정조교를 조교라 하지 왜 선생님이라고 해야하나 진짜 노이해임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난 당연하게 조교님 이외에 무슨 호칭으로 부르나 생각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 이라고 부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얼척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행정조교면서 뭔 교수보다 더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니!! 언니라 부르라고하셔 언니누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우리학교 지잡대 클라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남들이 지잡지잡하는데는 이유가 있었나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교님 조교 언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울학교 노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언니 조교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교를 조교라 부르지 대체 뭔 대접을 바래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호엑 나도 유교과 졸업했는데 조교님~~ 아님 언니~~ 이렇게 불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진짜 신기하다...
우린 무조건 조교님.... 아니 조교라고 한거도 아니고 자기가 뭔데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조교쌤이라고도 부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얼탱이가 없군! 걍 조교수님이라고 불러줘야 할 듯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이 이럴거면 걍 아예 부르질말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조교쌤이나 조교님
울과는 조교쌤이 03학번이라 친하게 지내셔 학부생이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학년?일때는 조교님 이젠 아는 선배들이 조교해서 언니 오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교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우리학교도 쓰니학교랑비슷해....짜증....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진짜 노답인 조교들이 많쿤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조교님을 조교님이라 부르지 그럼 뭐라고 불러..? 약간 컬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 이라고 부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가 없음
행정조교면서 우리한테 강의를 해 무ㅏㄹ해 뭘 가르친다고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하 내인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조교님 아닌가?? 저것도 님이니까 높여주는 말 같은디...난 조교선생님은 고등학교같아서 싫어서 조교님이라 뷰르는디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교님이나 형, 오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조교님 ♥♥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린 조교님 안녕하십니까 라고 인사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조교쌤ㅇㅏ니면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조교님 아니면 언니라고 부른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ㅋㅋㅋㅋ당연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 나 조교님 생각하면서 들어왔눈뎅.. 어이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조교님이라고하지ㅋㅋㅋㅋㅋ 대체 왜그러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린 조교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띠용? 조교님을 조ㄱ교님이라 부르지 못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조교님 조교오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 분을 직접 부를 댄 조교님이라 하고 우리끼리 얘기힐 땐 조교오빠가 샬라샬라~이러는 경우도 있고 그냥 조교님이라고 할 때도 있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조교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조교님을 조교님이라하지 뭐ㄹㅏ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린 그냥 언니라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에ㅔ?? 우린 걍조교님 첫시간부터 피피티에 조교님이라고 부르라고 써있음. 인사도 얼굴알면 인사 좀 하는 정도?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린 20대후반이시고 조교님이라 불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조교인데
학생들이 나는 23이라소 조교언니라 부르고
같이일하는 조교한명 더 있는데 그분은 40대라소 조교선생님이라고 부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난선생님 실습담당이라그런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대라 조교님한테도 예의 지켜야하는 분위기인데 조교님이라부름 이상하다 그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 우리랑은 약간 다른듯 우리는 과사에 있는분들은 선생님이라 부르고 조교님들은 따로 계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당연 조교님 아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리 조교님or조교언니/오빠로 부르는데! 사실 조교님들이 그냥 언니나 오빠라고 부르라고 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학년 2학년 때는 다른과 출신이라서 조교님
올해는 졸업한 과 선배라서 걍 선배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실험수업때 맨날 조교님~~~ 조교님~~ 이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화내시는지 이해 못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조교쌤 조교 선생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여자는 거의 조교님 ㅇㅇ언니 남자는 조교님 아님 조교누나
우린 17 신입생이 거의 21 23이래서 일학년이 이학년보다 나이도 많고 조교언니 성격 너무 좋아어 다들 분위기가 편해 친구같은ㅋㅋ 학년구분 없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조교님/조교언니 솔직히 선생님은 아니지 ㅋㅋㅋㅋ우리랑 별로 나이차이도 안나고 뭐 가르치는것두 아니구...... 조교님 넘나 감사하지만 쓰니네 학교같은 경우엔 어이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조교님 or 조교쌤 우린 조교가 실습 알려주기도 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엥..조교를조교님이라고부르지 뭐라고불러...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조교님이 조교님이지 뭐라 부르는거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조교 하기전부터 너무 친해서 그냥 오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조교님을 조교님이라 부르지... 쓰니 어이없었겠닼ㅋㅋㅋㅋ 우리도 그냥 조교님이라 부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조교님! 친해지면 형오빠 언니 누나 하던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조교님! 우리 조교님 진짜 좋은 분이셨는데 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조교님 / 조교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조교선생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 조교를 조교님이라 부르지 머라고불러?? 교수님이라고 불러야되냐????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도아닌겤ㅋㅋㅋㅋㅋ 우린 조교오빠 아니면 오빠 이렇게 부르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다 조교님이라고 하는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조교님ㅇㅇ 우리과만 조교님이라 부르고 타과들은 형 선생님 이런식이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조교님이라 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 조교님이라고 부르지 그럼 뭐라고 불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당연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헐 학교어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조교님이 맞지 당연히 우리 근로학생 나한테 샘이라고불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조교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당여니 조교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조교님 그람뭐라부르지,,,혹시 과대라고안하고 반대라고 하는건 어떤차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지나가던 전문대익) 과에 사람이 너무 많으면 보통 반으로 나눠서 수업듣는데 반대는 그 반의 반장같은 격이야. 과대는 과의 대표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아 그런거였구나..!!진짜 고마워 완벽히 이해됐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겉옷 입고 나갔어?
7:49 l 조회 1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1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
7:49 l 조회 1
이때도 통통해보여??
7:48 l 조회 1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
7:48 l 조회 1
부동산 차리면 돈 많이 벌어?
7:47 l 조회 1
화장실 갔다왔는데 티 안에 들어간 거 몰랐어
7:47 l 조회 1
내가 먼저 연락해야하는 부분?
7:45 l 조회 1
러브버그들 에프킬라 들고다니면서 뿌리면 죽나?
7:45 l 조회 1
커뮤 ㄹㅇ 정신병 너무심하다
7:45 l 조회 1
쌍수하면 무조건 이뻐져!
7:43 l 조회 5
골프 나만 어려워..?
7:43 l 조회 2
공시 합격컷 예상해줄 사람 ㅜㅜ
7:43 l 조회 4
일산익들아 러브버그 현황 어때...
7:41 l 조회 5
애인이랑 모임에서 만났는데 티 안내려해
7:41 l 조회 20
오늘 연차라고 새벽에 치킨시켜놓고 그대로 잠들었음
7:39 l 조회 13
밤에 잘때 더운게 나아 아님 차소리가 들리는게 나아?3
7:37 l 조회 22
하 왜이렇게 우울하고 불안하지?2
7:36 l 조회 17
민주당 7월 7일부터 공산독재 시작이네 ㅋㅋㅋ5
7:36 l 조회 27
유럽여행 가고싶은데 너무 눈치보여4
7:3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