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440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어쩌면 개인적인 생각일수도 있는데 나는 내가 개인 소음이 너무 심하다고 생각하고 

고등학생인데 자리없어서 일반실 왔는데 어린사람이 너무 민폐 끼친게 아닐까 싶어서 ㅠㅠ 

 

주변 사람들에게 자그만한 하리보 한개하고 포스팃으로 사과문 돌릴까하는데 괜찮은것 같아?? 

 

 

 

 

 

사과문 내용은 

 

"안녕하세요! 000번입니다! (독서실 책상번호) 공부하시느라 많이 힘드실텐데 저까지 시끄럽게 해서 죄송합니다ㅠㅠ 앞으로는 조금 더 깊게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저로인한 소음 피해가 또 발생할시에는 포스트잇으로 알려주세요! 바로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무엇을 하시든 승승장구하시길 바라고 성공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넘오바떠는건가ㅠㅠ 

그냥 짧게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한줄 딱 적고 젤리 돌릴까..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시끄럽게햇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로 개인적인 생각이긴한데.. 지퍼 여는 소리 조절하려고 노력을 해도.. ㅠㅠ 그리고 내가 원래부터 생활소음이 시끄러운것같어..

그리고 책상이랑 의자 뽑기를 너무 못한건지 책상에서 뜨드득 거리는 소리하고 의자 삐걱삐걱 소리가 너무 나서 (방안에 울릴정도로)
방금 막 바꾸고 오는 길이야!
역시 돌려야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얼마나 시끄럽게 했는지는 모르지만 저거 받으면 후훗 귀여운 녀석 하고 넘길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받으면 당황스러우면서도 고맙고 귀여울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디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하지말라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짧은것보다 길게 적은게 더 나을거같아! 근데 쓰니 넘 착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아니야!! 익5가 훨씬 더 착한것같어ㅎㅎ 골라줘서 고마옹❤️❤️!!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인턴첫날이었는데 회사분위기 넘안좋다 ㅠ
1:45 l 조회 1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1:45 l 조회 4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
1:45 l 조회 4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3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1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
1:45 l 조회 4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6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3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1
1:44 l 조회 11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1
1:43 l 조회 11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5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4
1:42 l 조회 21
뭐지 k패스1
1:42 l 조회 15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3
1:42 l 조회 19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2
1:42 l 조회 15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1
1:42 l 조회 11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4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14
1:40 l 조회 101
마운자로 5로 맞다가 2.5로 내렸는데 살 안빠짐…ㅎ
1:40 l 조회 5
해외직구하려고 하는데 해외결제가능카드라는것도 있어?4
1:4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