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483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9년 전 (2017/4/27) 게시물이에요
키크고 말라서 좋은 게 별로 없다,, 차라리 아담하면 귀엽기라도 할텐데ㅠㅠ 키커서 붙여지는 별명들도 넘무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나는 쓴이가 진짜 부러워ㅠㅠㅠㅠㅠ
난 땅에 붙어사는데 가끔씩 성숙해보이고 싶어서
풀메하고 시내나가면 공중화장실에서 내 또래처럼 보이는데
키 완전 크고 늘씬한 애가 옆에 서있을 때 너무 창피해ㅜㅠ진짜ㅜㅜ
너무 애같고... 진짜 좋겠다 쓴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방금도 별명땜에 속으로 속상해하고 오는길에 쓴거야ㅜ 내 개성이라고는 키큰거 하나밖에 없는거같아서.. 이젠 키큰게 장점인지도 잘 모르겟다 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 너무 속상해하지마로라!
너에게 있어서 단점?이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그 점이 남에게는 부러운 점이야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고쳐서 일찍 낳은 애기들이 예쁘더라
22:01 l 조회 1
나 글 잘쓰는데 ai처럼 잘써서 손해보는느낌임
22:01 l 조회 1
퇴사 날짜 다시 말해도 되나?
22:01 l 조회 1
자식이 공부 못한다고 공부로 뭐라하는거
22:01 l 조회 1
원래 임신 출산하면 유두가 엄청 커져...?
22:01 l 조회 1
저녁 먹고 한시간 뒤에 유산소해도 배아프고 힘드네
22:01 l 조회 1
을왕리 해수욕장 갈까 오이도갈까
22:01 l 조회 1
스포츠브라 원래 5만원 씩이나해?ㅠ
22:01 l 조회 1
죽고싶어
22:01 l 조회 1
너네도 핸드폰에비친너네얼굴
22:00 l 조회 5
퇴근 후 영어 스터디하자는 상사
22:00 l 조회 5
네일아트 이런디쟈인 어때1
22:00 l 조회 2
스엑 얼마 마이너스야?
22:00 l 조회 5
보배랑 충전기 둘다들고다니는건 굳이인가
22:00 l 조회 2
고3인데 폰 4시간하고 공부 2시간 함1
22:00 l 조회 6
야구 잠깐 안봤는데 키움 여전히 10위네 의외..
22:00 l 조회 4
근데 다들 장기연애만 하네
22:00 l 조회 10
난 근데 사주 보니까 아버지 뭘로 돌아가셨는지도 맞추던데3
21:59 l 조회 22
후회에 매몰되지 않고 사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21:59 l 조회 7
노인들 화장 진하고 기세보이는 젊은 여자한테는 시비 안 털어? 1
21:5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