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500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9년 전 (2017/4/29) 게시물이에요

동기 친구들 한테도 애긔 밥은 먹었늬 이렇게 카톡 보내고

동생이랑 후배들한테도 어 애기~ 이렇게 대답하고 그러는데 

이거 별로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는ㅋㅋㅋ나는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좋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난 좋은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한친구면 몰라도 안 친한데 그러면 좀 뭐지 싶을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별로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로 안 친한 상태에서는 별로,,, 약간 엥 뭐지?? 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별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시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괜찮은데 ㅋㅋㅋㅋ 장난스러운 말투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래ㅠㅠ 안좋은 의도는 아닌데 입에 붙어서.. 싫어하는 애들 있을까봐 걱정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대 중반 유부녀가 10살 어린 솔로남한테 관심 있던거 들키면 왜 쪽팔려?
12:35 l 조회 1
오늘 면접 봤는데
12:34 l 조회 1
쌍화차랑 대추차는 원래 맛이 비슷해??
12:34 l 조회 1
전력주 너네 어카면 좋니
12:34 l 조회 1
쿠팡 입고 어때???
12:34 l 조회 1
모르고 isa계좌로 주식햇는데...나 돈업음 빼랴고 했거든..?
12:34 l 조회 1
자영업 국룰인가;
12:34 l 조회 1
근데 왜 하닉 조정이라 하는거야?
12:34 l 조회 1
피셋 풀다가 우는중..
12:34 l 조회 2
쌩퇴사 갈기고 여행 떠나면 후회할까1
12:34 l 조회 3
와 다들 산모기 조심해라잉......
12:33 l 조회 4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3
12:33 l 조회 9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2
12:33 l 조회 10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6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31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1
12:31 l 조회 28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5
12:31 l 조회 12
7월말 주식 예상1
12:31 l 조회 51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4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1
12:3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