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688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9년 전 (2017/5/15) 게시물이에요
보안은 어디서 깔아?ㅍㅍ퓨ㅠㅠㅠ 

글고 이거 설치하고 오늘 컴터 되도록 사용 안하면 되겟징???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졸려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10으로 최신 패치했으면 괜찮음 불안하면 v3추가로 깔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최신인 건 모르겠어ㅠㅠ 방법을 몰라서 그냥 윈도우 10 이미지 뭐시기 검색해서 다운 받았엉ㅠㅠㅠㅠ
익인이 말대로 v3까지 다운 받음 담에 인터넷 공유기는 그냥 계속 연결해놔도 되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걍 아무 것도 안 하고 컴퓨터 안 켜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도 되는거얐어??퓨ㅠㅍ퓨ㅠㅠㅠ 새벽에 깨서 글보고 놀래가지고 엄마꺼랑 내꺼 돌리고있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켜면 괜찮지 않을까? 나는 업뎃도 귀찮고 그래서 걍 안 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 내 노트북을 믿는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아씨 나도 그럴걸ㅠ 사실 지금 인기글 다 내려가서 나만 고생한건가 당황 중..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윈 10 자체에 디펜더라고 있습니다. 이전 윈7 윈xp 등등의 방화벽과는 다르게 굉장히 좋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건 뭐야...? 첨들었어ㅠㅠㅠㅠ 나 그럼 그냥 생고생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작버튼 - 톱니바퀴 - 업데이트 및 복수 들어가면 영어로 윈도우즈 디펜더라고 써있고 보안센터 열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생각보다 되게 좋은 편이고 정 불안하다 싶으시면 어베스트 혹은 노턴 체험판 사용해보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아아어엉아ㅓㅇㅇㅠㅠㅠㅠㅠㅠ 고마워유ㅠㅠㅠㅠㅠㅠㅠ 조 진짜 암 것도 몰라서ㅠㅠㅠㅠㅠ 귱ㅠㅠㅠ 아직 업데이트 중인데 좀 자고 일어나서 해도 되겠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윈 10 내부에서 자잘한 것들 업데이트 하는 건 시작버튼 눌렀을 때 업데이트 후 종료라고 뜨면 그냥 알아서 업데이트 하고 종료됩니다. 그리고 자동업데이트 귀찮아도 체크해놓는 편이 좋습니다. 수동으로 업데이트 잘못하면 오히려 오류가 생길 수 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감사해용ㅠㅠㅠㅠㅠㅠ 사실 컴퓨터 잘 몰라서 이렇게 세세히 설명해주셔도 제가 무식해서 잘 모르지만 조금 자고 일어나서 댓글에 써주신 거 다시 다 읊어보고 실행해둘게요! 정말 감사해요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네 저도 윈10 처음 업데이트 하고 보안프로그램으로 고민을 많이 했던 터라.. 저도 제정신 아니라서 복구를 복수라고 쓰고 전혀 몰랐네요 ㅋㅋㅋㅋㅋ 안녕히 주무세요!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갱차나요 ㅎㅎ 근데 죄송하지만 하나 더 여쭤봐도 될까요?ㅠㅠㅠ 방금 익잡 글 중에 윈도우 정품 아니면 업뎃하면 안된다는데,,, 지금 정품인지 아닌지 몰ㄹ라서ㅠㅠㅠㅠㅠ 만약에 제 윈도우가 정품이 아니면 이거 큰일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 업뎃 중이라 중단도 못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윈도우 정품이 아니라면 오른쪽 하단에 정품 확인 통과하지 못했다고 뜰 수가 있습니다. 정품인증이 되었는지는 아까 말했던 업데이트 및 복구 - 정품인증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품인증이 되지 않았고 정품이 아니라고 해도... 예전같이 윈도우 정품 씨디 17만원 18만원 등등 비싼가격 주고 살 일은 거의 없어졌다고 보면 됩니다. OEM 이나 FPP 정품 씨디 없이 정품 시리얼 키를 이메일이나 문자로 받아 정품인증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거의 5만원 이하이며 (OEM 기준) OEM 은 한 컴퓨터에 귀속, FPP 컴퓨터를 변경하고 나서 새 컴퓨터에도 정품 인증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닭리조또 해먹을까 그냥불닭에치즈
11:29 l 조회 2
아니 뒤에서 셋이 계속 뭐하냐? 서로 주고받고
11:29 l 조회 5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버거 먹어본 사람???
11:29 l 조회 3
무조건 이겨야 32강 가는거야?2
11:28 l 조회 25
인스타 사진 보고 다들 내 머리 예쁘대1
11:28 l 조회 8
이정도면 김민재도 자기 왜 빠진지 모를 듯ㅋㅋ1
11:28 l 조회 34
gs 커피머신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방법 잇나...2
11:28 l 조회 9
남아공 경기 지면 우리 떨어져????
11:28 l 조회 14
홍명버 보면 왤케 가슴 답답하고 개빡치냐1
11:28 l 조회 13
야걍 와서 다 까발려지자
11:28 l 조회 24
하긴 지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음3
11:28 l 조회 37
이 경기력으로 올라가도 문제다
11:28 l 조회 7
홍명보 사실 남아공한테 뒷돈 먹은거지?1
11:27 l 조회 21
하닉 250 또 올까
11:27 l 조회 14
잘한다는 선수 기준이 뭐냐
11:27 l 조회 9
이거지면 말안됨
11:27 l 조회 18
한국사람들 시간뺏지말고 여기서 져 그냥
11:27 l 조회 15
저걸 지금 경기라고 뛰고 있나
11:27 l 조회 10
kbs로 중계 보는데 전현무 이영표 둘다 어리둥절3
11:27 l 조회 79
설영우 왜안빼는지
11:2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