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때 디팡 타다가 어디에 부딪혔나봐ㅋㅋㅈㅋ나는 입에 머리카락 들어가서 축축한줄 알았는데 친구가 보더니 얘 피나요!!!!피 난다고요!!!피!!이래서 머리 스템플러 박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피 난채로 병원 가는데 사람들이 지나갈때마다 어?피?.. 이러고 지나갔음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5/17) 게시물이에요 |
|
고3때 디팡 타다가 어디에 부딪혔나봐ㅋㅋㅈㅋ나는 입에 머리카락 들어가서 축축한줄 알았는데 친구가 보더니 얘 피나요!!!!피 난다고요!!!피!!이래서 머리 스템플러 박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피 난채로 병원 가는데 사람들이 지나갈때마다 어?피?.. 이러고 지나갔음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