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724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06
이 글은 9년 전 (2017/5/19) 게시물이에요

허벅지 둘레랑 종아리 들레가 얼마나 될까?

빼고 있는 중인데 둘레가 영 안 줄거 그래사...

목표라도 정하면 불태워질까 해성... ㅎㅎ

알려주면 복 받을 거야! 착한 익이니들!

대표 사진
익인1
티파니가 예전에 5:3:2 비율이었는데 지금은 그거보다 훨씬 마른거같어 그리고 근육이 적당히 차지하는게 예쁜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근육이 있으면 진짜 훨씬 더 예쁘더라ㅠㅠ 5가 허벅지고 3이 종아리, 2가 발목이야? 착한 익이니 꼬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맞아 엄뭐나 나에게ㅜ하트를 주다닝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냐면 익이니는 바쁜 아침의 한줄기 빛이기 때무니지 ^ㅁ^/ 익이니처럼 예쁜 하루 보내 (((o(*゚▽゚*)o)))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워후 이 익이니는 정체가 뭐얌 말 되게 예쁘게 한다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다 익이니까 착하고 예뻐서지 (^ω^)안 예쁘게 말할 수 없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워후!!!!!!!!!!!!!!! 날 좋아해주는거 같아서 넘나 고마운것..ㅠㅠㅠ정말 감동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 꿀정보 알려줘서 고마워용!!!!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울 익이니 꿀 정보 덕에 다른 익이니들도 꼬마어하고 있어!!! 알려줘서 진짜 진짜 너무 꼬마어 ❤️ 내가 다른 익인들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들어도 되나 싶어서ㅠㅠ 다 울 익이니 덕이야!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즐거운 하루! 아니 그냥 익이니 위주로 갑시다 ♪( ´θ`)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글쓴이에게
헉 나 답글을 이제봤네ㅠㅠㅠ 미안해ㅠㅠㅠㅠㅠ 근데 쓰니 덕분인지 오늘은 어제보다 기분이 좋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쓰니 덕분이야ㅜ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다리이쁘다는소리초큼듣는데발목둘레20종아리둘레30
허벅지둘레51나온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일단 다리 예쁜 익이니 넘 부러워... ㅠㅠ 안 봐도 예쁠 착한 익이니! 혹시 실례가 안 된다면 키를 물어봐도 대까? 알려줘서 꼬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키167이얌!!히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이니 정말 정말 예쁠 거야 딱 나의 워너비... 하지만 난 익이니보다 10cm 땅과 가깝지! (울뛰) 하여튼!! 알려줘서 고마워용 예쁜 익이니 ❤️ 딱 우리 익이니 같은 하루만 보내라! 호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예쁘다 듣는데 허벅지 45 정도 된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실례가 안 된다면... 키를 물어봐도 될까? 안 알려줘도 꼬마어 울 착한 익이니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키 169에 몸무게49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몸무게는 같은데... 키가... (울뛰) 익이니 정말... 안 봐도 예쁘고 짱이야ㅠㅠ 알려줘서 고마워용❤️❤️ 익이니처럼 딱 예쁜 하루 보내길 빌게!! (o^^o)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다리얇다는 소리 듣는데 전혀 얇지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야!!! 익이니 다리 얇아!!! 내가 봤!!! 지는 않았지만!!!! 내가 알아!!!! 다리 안 얇아도 울 익이니는 최강 예뻐 ❤️❤️ 익이니처럼 예쁘고 밝은 하루 보내용*\(^o^)/*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나 20 31 49나온다 궁금해서 재봤더닝 켜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익이니 나랑 발목이랑 종아리는 같네 (=゚ω゚)ノ 하지만 허벅지... 내가 꼭 익이니랑 같아져볼게!!!! 혹시 실례가 안 된다면 키 물어봐도 될까... ❤️ 하트 두고 가용... 총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163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에게 마의 백육십을 넘을 기회가 있을까... ㅎㅎ 알려줘서 꼬마어 울 익이니❤️❤️ 익이니처럼 예쁘고 행복한 하루 *\(^o^)/*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레는 안재봤는데 무릎ㅍ위 7센치? 까지는 양손으로 잡힌다 손이 자끄매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익이니야...! 난 무릎 딱 위까지만 그것도 힘겹게 잡혀!!!!! 난 살을 더 빼야 해!!! 잘 하자!!! 울 익이니 바쁜 아침에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용❤️ 나도 꼭...! 꼭!!! 무릎 위를 양손으로 잡을 수 있는 날까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창 예쁘다는 말 들었을 때 48-31-19인가 그랬는데 댓글 보니까 진짜 5:3:2 중요한가 보다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억해... 5:3:2... 다리가 제일 예뻐 보이는 둘레 비율... 혹시 그때의 키도 물어봐도 될까? 내 키가 쪼매 작다... 쪼매... 알려줘서 꼬마어 울 예쁜 익이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62인가 163 정도였을 거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나마...! 그나마 비슷해...! 내 목표는 이것이다...! 익이니 너무 꼬마어! 울 익이니처럼 예쁜 하루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도 좋은 하루 보내... ❤️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다면 내가 울 익인이의 키를 살포시 여쭤봐도 될른지요...? 내가 발목이랑 종아리는 비슷한데 허벅지가... 조금 심하게 안 비슷하네... (눈물) 알려줘서 꼬마어 울 예쁜 익이니❤️❤️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꼬마어!! 울 익이니처럼 예쁘고 좋은 하루❤️❤️ *\(^o^)/*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보고 신기해서 재봄 20 30 48나왔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여기 익이니들은 마음도 예쁜데 심지어 다리까지 예뻐...! 내가 미춰!!! 호... 혹시 키도 살짜쿵 물어봐도 되까! 내가 쪼매... 작아가지구... ㅎㅎ 알려줘서 꼬마워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살이 좀 많이 찐 상태라..160 57임 다행이 체형이 살이 골고루 찌는 타입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다리만... 다리... 다... 혹시 따로 한 운동이나 그른 거도 이쓰까? 괜찮아 울 익이니 살 안 쪘어!!! 넘 예뻐!!! 마음도 예쁘고 다리도 예쁘고!!! 날 가져라..!! 울 익이니도 예쁘고 즐거운 하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태한과여서 운동이랑은 담을 쌓았지ㅋㅋ근데 그런거 음 자세바르게 하고 가끔 심심할때 한번씩 스트레칭해줌 너도 이뻐 즐거운하루보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헉 자세를 바르게... 나 짐 전철인데 익이니 댓글 보고 자세 고쳤다!! 스트레칭 생활화... 머리에 적어둬써 알려줘서 꼬마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요즘 살 빼서 감사히도 ㅎ ㅎ... 듣는데 20 29 47!! 키는 163 몸무게 50!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헉...! 같은 몸무게 다른 다리 상황... 허벅지 대체 뭘 해야 빠지나여... 울 착한 익이니 나에게 쪼곰 귀띔을... 알려줘서 꼬마어! 친절하게 키랑 몸무게까지ㅠㅠ 난 감동 머거서 주글거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모영 쓰니 말투 짱 귀욤 ..... 우리집 내력???이 종아리 부분이 얇은 것.. 나 삼주동안 삼일에 한번씩 이것도 간헐적 단식인가?? 암튼 밥 글케 먹고 걷기운동만 했오 ㅠ ㅠ 요가랑!! 그렇게 지금 8~9 뺐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종아리랑 허벅지 어느 부분을 재야하는 걸까...8ㅅ8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잴 때 각각 제일 두꺼운 부분? 을 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재봐야겠당!알려줘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내가 도움이 되었다니 넘 기분 좋아 ㅎㅎ 그렇게 말해줘서 꼬마어!! (=゚ω゚)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3 33 19인가....내가 키가 커서 좀더 굵은듯 윗익들보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 굵으면 내 다리 눈 감아서 영영 뜨지 모태... 난 키마저... 하지만 울 익이니 안 봐도 예쁠 거야 마음이 이렇게 예쁜걸...! 알려줘서 꼬마어용❤️❤️ 익이니처럼 예쁘고 밝은 하루 ( ´ ▽ ` )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9 31 48 키166!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울 익이니 다리에... 내 허벅지 살 치덕... (つД`)ノ 안 봐도 예쁠 울 익이니 알려줘서 넘 꼬마워용❤️ 금요일 화이팅 ♪(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앜ㅋㅋㅋㅋㅋ 고마워 금요일 ㅠㅠ 화이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쁘단 소리 들을때 49:30:19였당!! 지금은 10키로 쪘지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차나 갠차나 울 익이니 쪄도 예뻐! 내가 봐써!!! 다이어트 고까지 꺼! 우리 다 뿌시자!! 뽜이야!!! 혹시 실례가 안 댄다면 키를 물어봐도 대까? 일단 알려줘서 꼬마어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58cm인데 다리는 좀 긴편이였당 대신에 허리가 통이지만 근데 너 쓰니 자존감 뿜뿜하게 해준다❤️ 사랑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드디어 나랑 키가 똑같은 익이니!!!!!!!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군 (코쓱) 그 말 되게 기분 좋다... ❤️ 말까지 예쁘게 하는 익이니 덕에 내 하루가 행복할 거야 ヽ(;▽;)ノ 사... 사탕 머거 울 익이니! 예쁜 하루 보내영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도 예쁜 하루 보내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재보고 싶다...줄자가 보이지 않는다ㅠㅠㅜㅜ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포용지에 줄자를 복사해서 그걸로 재는 거야...! (아무 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줄자 찾아서 재봤는데 에이포용지 뭐얔ㄲㅋㅋㅋㅋ
허벅지 44 종아리 30 발목 19 이렇게!!아니...종아리 대박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익이니 재보고 싶어서 주그면 안 대니까... ㅎㅎ 허벅지가 굉장히 얇은 거야!! 물론 다른 곳도 얇지만 다른 곳에 비해! 울 익이니 넘 예쁜 허벅지를 가졌을 거야ㅠㅠ 물론 다리 전체 다! 이렇게 댓글 달아줘서 꼬마아❤️❤️ 익인이처럼 예쁜 하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쓰니...납치하고 싶은데??쓰니 나랑 살래?살까?살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그때51?32?18?이었나? 그때그렇게마른편ㄷㅎ아닌데진짜허구한날맨날냐다리예쁘다고일자다리소리들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5:3:2의 놀라움... 키는 그렇게 많이 상관이 없는가바... ㅠㅠ 일단 허벅지가 줄으면 난 행복쟁이... ㅎㅎ 알려줘서 고마워!!! ❤️❤️ 일단 첫 목표는 익이니 다리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치?진짜신기햌ㅋㅋㅋㅋㅋㅋ다들비율그정도였규나 나도티파니그거보고재봤었고든ㅋㅋㅋㅋ
진짜그때막ㄹ엄청마른편아니었어 162~160 에 54였나? 엄청마른편도아니었어익인이도 다리예뻐질거야
나도다시저때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 나에게 힘을 준 그 한 마디... 가슴에 꼭꼭 묻고 살게 ㅠㅠ 매일 매일 꺼내봐야지ㅠㅠ 우리 함께 다이어트 조지는 거야!!!고까지 꺼! 울 익이니와 나를 막지 모태!!!! 일단 울 익이니 건강하고 예븐 하루 보내라! 내 기까지 팍팍!! 아침에 나 오천원 주웠어 (소곤소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오오옥 빨리써빨리써 오늘쓰니운짱좋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도너무예쁘게해ㅠㅠㅠㅠ우리꼭성공하자!! 오천원빨리써버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8에게
계란 한 개랑 두유랑 바나나 사니까 끝나써... 울 익이니도 내 기를 쫘악 쫙! 받아가서 더더 운 좋은 하루 보내길! 최고의 칭찬 꼬마어! 넘 기분 조아ㅠㅠ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와 진짜 다 5:3:2다 신기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치 5:3:2의 신비란... 나도 처음 알았어 우리 모두 5:3:2의 다리를 갖는 날까지...! 퐈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9 31 49 나왔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울 익이니 안 봐도 예쁜 다리를 가졌어... 5:3:2의 놀라움... 나도 꼭 그렇게 될 수 있게 진짜 열시미 할거야ㅠㅠ 울 익이니 바쁜 와중에도 알려줘서 꼬마아❤️❤️ 예쁜 하루 좋은 하루 복 터지는 하루!!!!!!! 퐈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쓰니는 더 이쁜 다리가 될거야!!! 위에 댓보니까 쓰니두 나랑 비슷하게 조큼 키가 아담한거가타...! 동지ㅠㅠㅠㅠ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 화이팅!! 초등학생 때 부터 대학생 때 까지 다리예쁘다는 말을 매년 들어왔는데 기 팍팍 주고 간다 꼭 이뻐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이니는 천사야? 등에 날개가 곧... ㅠㅠ 나도 내 기 팍팍!! 아침에 나 오천원 주웠어!!!! (소곤소곤) 너무너무 고마워! 나도 언젠가 익인이처럼 다리 예쁘다는 소리 들을 수 있게 노력할게! 익이니는 지금도 예쁘니까 더 예뻐지란 소리 안 할거야!!! 지금도 넘나 충분해!! 마음까지도 ㅠㅠ 너무 힘이 돼써!! ❤️❤️ 꼭 익이니처럼 예쁜 하루 보내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532 재봐야지 처음 알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익이니 5:3:2면 자랑하러 와야 대!!!내가 맘껏 부럽다, 예쁘다 해줄 수 있게!!! 하지만 안 그래도 울 익이니 예쁜 건 알쥐 캬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흑흑 쓰니 너무 맘이 착해 ㅠㅠ 재보니까 움.. 종아리를 좀 빼야할것같아ㅋㅋㅋ 덕분에 정보 알아간당!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댓글 달아주는 익이니들 다 착해ㅠㅠ 예쁘고 ㅠㅠ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 ❤️ 오늘 하루도 익이니 화이팅! 금요일 잘 보내용 ♪(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헉대박 쓰니말듣고 재보니까 20 30 49나왔다 별거아닐수 있는데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ㅠㅠ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흐 나도 울 익이니 기분 좋다니까 기쁘다! 예쁜 다리를 가진 익이니도 계속해서 기분 좋은 하루 보내자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532 신기하당 지금 다리 못 재니까 메모해놔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32면 자랑하러 와야 해!!! 나 겁나게 열시미 예쁘다, 부럽다 해줄 수 있어!!! 나 믿지!!! 울 익이니 532 아니어도 예쁘지만 ❤️❤️ 꿀정보 나눠서 나도 너무 기뿌다 (=゚ω゚)ノ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이사람이 나 질투하는 거임???
21:12 l 조회 1
놀고싶은데 놀 사람이 없어서 남친 사귀고싶음
21:12 l 조회 1
러브 버그 ㅅ개가튼넘들 몸에 달라붙고 난리야ㅠ
21:12 l 조회 2
퇴근하고 집 오면 거의 누워있는 사람있어?
21:12 l 조회 3
아 도넛 먹엇는데 실내자전거 30분이라도 탈까
21:11 l 조회 2
글램팜 vs 보다나
21:11 l 조회 4
빤스 추천 해줄사람 ………. (엉큰녀들 들어와줘)(흰색 나일론 팬츠 안에 입을 팬티 wt…)
21:11 l 조회 4
옆집 관종이 일부러 쿵쿵쿵 20분째.. 싸우자는걸까?
21:11 l 조회 4
잡플래닛 평점 1.3인 정규직 회사 vs 잡플래닛 평점 3.3인 비정규직 회사. 어디 면접 봄?1
21:11 l 조회 6
나 주식 고수인데 볼래?
21:11 l 조회 19
문어괄사 써본사람 있어??1
21:10 l 조회 3
나중에 늙어서 강원도에 목장 차리는게 꿈이야
21:10 l 조회 8
C컬펌 했는데 이거 머리 감으면 괜찮아질까…? 2
21:10 l 조회 11
이거 무슨 살인사건인지 아는 익 있어?
21:10 l 조회 11
네일 2년하다가 오늘 제거하고 짧게 했는데 개뷸편
21:10 l 조회 7
축구선수들 헤딩 계속하면 뇌출혈 안와???
21:10 l 조회 6
더샘컨실러 추천 좀!1
21:10 l 조회 4
익들아바퀴가내침대위에올라와서내허벅지만졌다4
21:10 l 조회 12
토스증권 밤에 매도예약 걸어놨어도 프리장대 체결 안될수도 있어?
21:10 l 조회 4
사회초년생이라 힘들어죽겠는데
21:0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