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779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83
이 글은 9년 전 (2017/5/2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썬크림이답인듯 하루에 두세번씩바르니까 투명하다고할정도로 얼굴하얘졌어  

중학생때까지 좀까만피부였는데 고등학생이후로 야자하고 밖에도잘안나가니까 ㄹㅇ 하얘짐 썬크림꼭바르세요!
대표 사진
익인1
인정ㅋㅋㅋ나는 지금 썬크림에 미백 제품까지 쓰니까 하얗게 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지금은 22살인데 지금까지 비비나 파데안쓰고 썬크림만바르는게 더아햬보이고 피부도더 좋아보이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ㅋㅋ나 최근 피부 좋아졌단 소리 엄청 들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션으로만하면 뭔가 피부가 탁해보인다고해야되나 내가 못발라서그런진 모르겠는데ㅋㅋ 혹시썬크림뭐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혹시 미백 제품 뭐 썼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토니모리꺼ㅋㅋ흰색 케이스로 되어있는 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크림 뭐쓰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딩때쓰던건 아침에는 티엔꺼바르고 가고 학교에서는 스킨푸드키위썼는데 지금 없어짐..ㅠ 내인생 썬크림인데 나쓰는거보고 애들도 따라사고그랬음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
지금은 뭐 쓰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더샘 더뽀얀썬크림?인가 그거랑 헤라 선메이트데일리 섞어써! 굳이 헤라꺼말고 묽은썬크림 섞어발라도돼 사람마다다르지만 나는 이렇게 바르는게 원래하얘보이는피부처럼보여서 추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나는 더샘 핑크색에 헤라 섞어쓰는데... 핑크만 하면 퍽퍽함 내가 건성이어서... 와 놀래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ㅋㅋㅋㅋ 나도 팔다리는 모르겠는데 얼굴은 진짜 하얘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다리도 썬크림 바르기 넘나귀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놀러가도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많이 다니는 편인데 바르는게 더 좋으려나??
귀찮아서 잘 안바르는뎅ㅜㅡ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확실히! 나도 고딩때 석식때만 밖에돌아다니고 계속 실내에있었는데 햇빛잘안본것도 있겠지만 실내에서도 발라야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썬크림 위에 뭐 안 바르고 계속 선크림만 닷바르는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맨날다른데 썬크림 덧바르기도하고 안바를때도있고 아니면 선크림만바르기엔 얼굴상태 안좋은날은 쿠션에 미스트많이뿌리고 쿠션 거의 스치듯 아주소량만 진짜얇게 깔아 쿠션만 바르면 두껍게한 느낌이라서 개인적으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커버는잘안해서 피부가리고 싶은사람은 썬크림만하는건 비추인것같애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선크림 바르는 것도 하얘지는데 ㄹㅇ일등공신인데 나는 집밖으로 잘안나가니까 하얘지더라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ㅋㅋ 나도 일학년되고 여름에 엄청 돌아다니니까 타더라 집순이가 최고지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선크림만 바르면 얼굴에 트러블 나서 바르고싶은데 못발라...ㅜ 클렌징도 열심히 하는데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ㅜ 성분이안맞나ㄷㄷ 좀순한거발라도그래?ㅠㅅ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순한 거...? 음... 잘 모르겠어 ㅜㅜ 순한 걸 따로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찾아볼까?? 쓰니 글 보니까 뭔가 선크림 발라야될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목도발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미백선크림으루 색차이가많이나서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굴만 병적으로 선크림바르니까 얼굴만 안타고 팔이 많이 탓어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병적으로ㅋㅋ 그치만 팔다리 바르기 귀차나~~ 집에있으면 색돌아올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실천이 넘나 어렵다...뭔가 찝찝한 기분이야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끈적거리는거말고 로션바른것처럼 흡수잘되는것도 많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런 거 추천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ㅋㅋㅋㅋ 플러스 햇빛 안 보는 게 최고야 진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집순이짱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선크림 위에 미백크림 비르거든! 하얘질라고ㅠ 근데 그 위에 선크림을 덧바르기 이상해서 어떡할 지 모르겠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얼굴은 조금하얀편인데 선크림발라서 진짜 하얘보이게하는편인데 나는 선크림 그위에다 덧바를때 매트한거말고 묽은거로 발라! 건성이라그런지 시간지나면 다뜨더라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ㅜㅠㅠㅠ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야외에서 모자나 양산 긴팔 긴바지만 이용해도 잘 안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그냥햇빛을안봐야돼 여름에 긴바지는.. 너무답답해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고난 피부색은 어쩔 수 없더라..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는것같은데 조금노력하면 바뀌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선크림도 꾸준히 바르고 화이트 태닝도 하고 양산도 쓰고 해도 타고난 멜라닌은 어쩔 수 없는듯...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ㅜ 어느정도까지는 한계가있지 밖에안나갈수도없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백탁있는썬크림발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백탁선크림 파데는안하니까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어느순간부터 하얘짐ㅠㅠㅠㅠ 그리고 하다라보 머지 미백기능있는 로션 있는데 이것도 좋앙!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미백로션은 안써봤는데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백기능 없는거 발라도 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같은썬크림이니까 상관없지않을까?대신 썬크림 꾸준히발라줘야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썬크림이랑 집순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그두개가 짱이다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왜똑같냐 6년째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썬크림 점심에한번 저녁에한번 덧발라줘 귀찮긴하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ㄱ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거의 1년 가까이 에센스 제형 선크림 바르고 화장 하는데 그나마 얼굴 타지는 않음..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얼굴만 진짜관리하니까 그나마 이정도 유지하는듯ㅎ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여름에는 썬크림 발라도 타서 포기하고 겨울에 집에 박혀있으면 하얘짐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순이 ㄹㅇ 최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타고난 까만 피부는 안 돼...ㅠㅠ 나 작년에 재수하면서 집이랑 독서실만 다니느라 하루에 햇빛 볼 일이 5분도 안 됐었는데 하얘지지는 않더라... 그마저도 썬크림 바르고 마스크끼고 모자 눌러쓰고(화장을 안 하게 되니까) 다녔는데도 그모양. 중요한건 유전이지 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한계는있긴하지 나도 막하얀편은아니야 미백썬크림써서 하얘보이는거지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년 365일 선크림 바르는데...ㅎ이게 내 피부 하얌의 최대치인감 ㅜㅜ 아침에만 바르고 안 덧발라서 그런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솔지키 피부색은 타고나는거라봄... 관리보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 나 중딩때 집도 잘 안나가고 꼬박꼬박 선크림도 발랐는데 그대롴ㅋㅋㅋㅋㅋㅋㅋ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플러스 집밖에 안나가는거... 집밖에 안나가고 나갈 땐 꼭 썬크림 바르는데 진짜 하얘진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진짜어렷을때부터선크림바르구다녓는데안하얘..ㅡ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선크림 꼬박꼬박 발라야지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냥 집밖을 안나가면 하얘지더라곸ㅋㅋ 여기에 썬크림 바르는 안하얘질수가 없겠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1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10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
3:05 l 조회 1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1
3:05 l 조회 8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12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4
3:05 l 조회 16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1
3:04 l 조회 21
사주에 금 많은4
3:04 l 조회 18
쌍수라인 높이려고 재수술할까말까
3:04 l 조회 4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3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30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4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19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8
3:02 l 조회 74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
3:01 l 조회 10
4시다 벌써1
3:01 l 조회 9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14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22
2:59 l 조회 85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4
2:59 l 조회 13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3
2:5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