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지금 개폭식해서 우울한데 나같은 애들잇는지 듣고싶음...

나 방금 뿌링클 반마리+치즈볼5개+황치즈촉촉칩1박스+초코케이크1조각+두쫀쿠3개+소금빵2개+우베크림빵1개+버터떡 3개 다처먹고 개우울하짐..

대표 사진
익인1
내 일상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폭식이냐 이자시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한끼인데 폭식이 맞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신의 재력이 부럽습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요샤갈 .. 이제 돈없어서폭식도못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저게 다 들어가? 난 먹고 싶어도 그렇게 못 먹음ㅋㅋ 대단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장 아빠가물려줌 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난 것만 먹어서 위장이 부러운데! 맛있었으니까 우울하지 말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폭식한 기억이.. 최근엔 라면 끓여먹고 라죽해먹고 요아정 시켜먹고 최종디저트로 두쫀쿠 먹은거 생각난다 행복했음 라죽 땡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오늘 콜팝+닭갈비+츄러스+돈까스+피자 한조각 머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진짜 개폭식한적있음ㅋㅋ ㅜㅜ 기억도 안나 뭐먹었는지... 그때 근데 악순환이긴했어 .. 몇달동안 내리 폭식했는데 너무 참아서 그런거였음... 살도쪘지만 인정하고 받아들이니까 편해졋고 지금은 고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한창 다이어트 할 때 입 터지면 수박 한 통 딸기 한 박스씩 혼자 다 먹고 그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디라오 가서 4시간넘게 먹고 그러고 저녁 또 먹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짬뽕2그릇에 탕수육 소자 혼자 다먹었어...이게 한끼...ㅎㅎㅎ 같이 갔던 친척오빠가 나 먹는거 보고 개충격받은 표정 잊지못함... 그땐 왜그랬는지.... 이 시절에 혼자 피자 한판(8조각)도 다 먹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루에 배달 5번 시켰음 ㅋㅋㅋ 진짜 토하고 싶은데 토도 안나오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이어트 하다가 폭발해서 냉장고에 있는거 다 먹어치웠는데 땅콩버터 한 통을 걍 통째로 퍼먹고 냉장고에 먹을거 없으니까 막 바나나 얼려서 먹고 진짜 온갖꺼 다 먹고도 부족해서 배달 시키고 난리쳤어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구마 구운게 너무 맛있어서 한판 진짜 우겨넣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어쩔줄모르다가 소파옆에 서서 ㄱ자로 기대서 30분동안 서있었음 숨 못쉬어서... 진짜 미련했던 날이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낮에 비비면 4봉 끓여 먹고 저녁에 너구리 한봉 먹었는데 집 앞 자취방 사는 친구가 피자 남았다고 먹으러 오래서 4조각 그자리에서 해치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물론 20대 젊었을 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래… 안그러고 싶은데 일상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고구마 큰거 3개 작은 거 12개 먹고 아이스크림 3개, 닭강정 한마리, 삼겹살 20점 넘게 먹음, 과자 4봉지 먹은 적 있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라면 2봉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폭식은 아니고 대식이기는 한데 라면 30봉지씩 먹음 우울해하지말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퍼 3개 먹고 더 먹고 싶었는데 자괴감 들어서 참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진짜 우울하거나 스트레스 심하면 폭식하개되는것같아 나도 작년에 양파치킨 혼자 먹고 와플대학 먹고 편의점에서 초코파이 먹고 과자 몇 봉 까먹고 그랬음 한 번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엽떡한통 혼자다먹고 디저트까지먹음 빙수 케이크 과자 아이스크림 등등
뷔페가면 엄청먹음
피자한판이나 치킨한마리도 가능
근데 요즘은 양 줄어서 적당히 머금 보통사람보다 좀 잘먹는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식했네
난 생생우동3개 밥 한솥 +차돌 800그람 계란 3 개 비빔밥 + 투썸 딸기라떼 + 투썸 티라미수 한판 +담배 4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폭식은 아닌데 부피대비 칼로리 높은 걸로만 먹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폭식증 고치는법 아는사람 넘 힘들어 못고치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
4:14 l 조회 9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
4:13 l 조회 2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4:13 l 조회 13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4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4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4
4:10 l 조회 19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25
4:09 l 조회 40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0
익들이라면 어떨 것 같아?? 알려주라 4
4:08 l 조회 12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17
피식이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4:07 l 조회 6
꿈이 없는사람 어떰2
4:05 l 조회 17
나랑 썸남 잇프피-잇팁인데 좀 파국 조합같음..
4:04 l 조회 31
조선 배우는데 ㄹㅇ 신기하다5
4:04 l 조회 57
카톡 차단이랑 그냥 기본프로필이랑 구분 어케해?
4:02 l 조회 16
서로 친함 정도가 다른 거 흔해? 3
4:02 l 조회 35
말랑이 포장 위로 만지는거 잇자나2
3:58 l 조회 49
나는 항상가는 다이소만 가. 다른데 가면 시간이 배로.걸리는것같아2
3:58 l 조회 54
대학교 계정으로 제미나이 썼더니 기록 삭제 안됨 미틴6
3:57 l 조회 101
하 나도 코인부자로 살고싶다
3:5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