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847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9년 전 (2017/6/02) 게시물이에요

과제를 하고 있으으읍니다 | 인스티즈

과제를 하고 있으으읍니다 | 인스티즈

과제를 하고 있으으읍니다 | 인스티즈

 

드로잉...오백개....
대표 사진
익인1
뭬 오백개??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벽다섯시까지 이백개 할 거라던 포부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무릎갈렸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점점 성의없어지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끼에에에에ㅔ에엥엑 너무 멋져쓰니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서 과제 잘 끝내길 바랄게 너무 늦게 자진 말구 키키 이미 늦은 시간이긴하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기운난다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4 95 설마 95개를 그렸다는 거야???????????????????????????????? 헐 아니 퀄리티 쩌는데 저게 오백 개????????????????????????????????????? 세상에 벌써 화백이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으으 고마워 기운이 나기 시작해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림 계속 보고 있어 너무 예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저런 그림 처음 봐ㅠㅠㅠㅠ 붓..? 맞나..? 붓펜인가..? 여튼 그걸로는 난만 치는 줄 알았는데 ㅠㅠㅠㅠㅠㅠ 그림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겠지만 힘내!!! 나두 과제한다!!! 곧 종강이니까 힘내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상.... 쓰니 대단... 이런 과제는 기한을 며칠까지 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당히 줬는데...우리가 안해버렸쟛따.....ㄷㄹㄹ...지금 벼락치기중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저 정도는 해야 미술을 할 수 있는 거구나... 진짜 대단하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졸보다 오히려 고졸이 취업이 더 잘되나??
16:20 l 조회 2
진짜 신입어카냐....
16:20 l 조회 3
코스트코 식품 하나가 너무 필요한데
16:20 l 조회 2
하닉 내일 프장 300만1
16:19 l 조회 8
어제 버스교통서고 낫는대 병원 또가도되나
16:19 l 조회 3
아빠 말에 독이 너무 가득해 진짜
16:19 l 조회 4
부모님 시대 한번 살아보고싶음 그땐 대학만나오면 대기업
16:19 l 조회 5
오늘 저녁에 비올거같아???1
16:18 l 조회 9
아오! 퇴근하면서 반값택배 찾아와야 했는데 그냥 집 옴!2
16:18 l 조회 10
회산데 다들 밥먹고 왜 양치를 안하지
16:18 l 조회 25
나 말랐는데 근육늘리고 체지방 좀 줄이려고하는데
16:17 l 조회 13
혹시 광주광역시에서 대병 다니는 익들
16:17 l 조회 10
1년마다 연봉인상 해주는 카페인데 이번에 월급 안올려준다는데 퇴사할까1
16:17 l 조회 8
원래 나이 먹으면 기억력 줄어?3
16:17 l 조회 15
제주도 맛집 추천 해 줄 사람~ 3
16:16 l 조회 10
카페에서 폰겜하면 한심해보여? 6
16:16 l 조회 20
빽다방 빽사이즈 오져
16:16 l 조회 8
회사 어사랑 밥먹게 되었는데 어떡하냐........5
16:15 l 조회 31
서비스직 일 하는데 나 30살 먹었는데 아직도 예민한 사람 와서 언성 높이면 몸이 딱딱하게 굳고 손 떨려...7
16:15 l 조회 35
너네라면 임고 준비 할것같아? 2
16:1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